[대구맛집] 동성로맛집 :: 비하인드오피스(Behind Office)

Posted by 홍형2
2018.01.09 20:54 대구맛집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오늘은 대구 동성로 인근 맛집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떡볶이가 유명한 대구의 비하인드 오피스입니다.

영업시간 : 오전 11:30 - 오후 9:30,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입니다.

Tel. 070-8861-6588

주차장은 따로 없고 가게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다른곳보다 조금 비싼느낌.. 20시 이후는 무료입니다.

일요일이 휴무인걸 깜빡하고 3번이나 헛걸음질 했다가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한 비하인드오피스. 내부는 넓지도 좁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의 가게입니다.

저를 제외한 모든손님이 여자손님이라 조금 당황했습니다.

분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가게라고 하네요.

메뉴판은 아주 심플하고 깨끗한게 한눈에 보기 좋습니다.

만원 넘어가는 메뉴가 하나도 없는것이 아주 저렴해서 마음에 드네요.

 

두분이서 가시면 떡볶이 하나에 파스타나 라이스 종류 중 하나를 많이 주문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1인 1메뉴를 권장하고 있네요. 전 메뉴 포장 가능하다고 하니 집이 가까우신 분들은 포장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빨간 떡볶이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9,900원입니다.

빨간 국물 떡볶이와 튀김세트 그리고 암바사가 함께 나옵니다.

떡볶이는 유명한 것에 맞게 아주 맛있었습니다.

적당히 매콤하면서 달달한게 많은 분들이 좋아할 맛인 것 같네요.

땀날정도는 아닌 적당히 매콤해서 계속 먹게되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튀김세트의 튀김도 아주 먹음직스럽게 나오네요.

김말이, 만두, 잡채튀김 등 금방 튀겨 나온거라 따끈따끈해서 좋았습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새우로제파스타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8,900원입니다.

색감도 괜찮고 새우도 적당히 들어있어서 괜찮았습니다.

새우로제 파스타는 맛있긴한데 엄청 맛있다라는 느낌은 들지 않는 평범한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살짝 간이 좀 쌨으면 좋았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

싹싹긁어먹어놓고 이런 글 쓰기도 조금 민망한 부분이 있긴하네요.

 떡볶이, 튀김양이 많아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식사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비하인드 치킨까스와 비프카레덮밥도 맛있다고 하던데 나중에 한번 더 방문해보려 합니다.

새우로제 파스타도 괜찮았지만 떡볶이가 정말 맛있었던 가게였던 것 같네요.

비하인드 오피스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음식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2. 실내가 모던하네요^^
  3. 으... 떡볶이의 빨간국물이 완전 입맛을 다시게 만드는 곳이군요...
    분식집 완전 좋아라 하거든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