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져서 밖으로 놀러가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오늘은 청도의 분위기 뷰좋은 카페를 하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프로방스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다뷰(DAVUE)입니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 30분

주소 : 경북 청도군 화야읍 이슬미로 252

1층에 전용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공간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4월부터 루프탑 오픈이라고 하던데 지금 방문하기 딱인 것 같네요.

2층 카페 내부입니다. 겉에서보는 것보다 훨씬 넓고 자리도 아주 많습니다.

자리가 많은만큼 찾아오시는 분들도 많아서 점심이후 금방 자리가 채워졌습니다.

저번달에 방문했을 때 날씨가 조금 쌀쌀해서 안쪽에 있었는데

지금 같은 날씨면 루프탑이나 바깥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한잔 하는 것도 아주 좋을 것 같네요.

커피 및 음료 메뉴는 아주 다양하고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네요.

1인 1음료 주문해야하고 아메리카노 원두타입은 부드러운것과 진한타입 두가지가 있습니다.

케익 종류도 많았고 가격대는 대부분 6.0~6.5선이었습니다.

 아메리카노 두가지 원두타입을 모두 마셔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진한 타입이 더 맛있었어요.

당근케익도 무난하게 괜찮았습니다.


청도카페만의 자연뷰를 보면서 커피한잔 하니

정말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힐랑하다가 온 기분이었습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는데 다시 방문해서 테라스와 루프탑에서

또다시 커피한잔하고 싶은 기분이 드네요.

분위기 좋은 청도카페 다뷰(DAVUE)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