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꽃샘추위도 지나가고 이제 본격적으로 따뜻해지려나보네요.

나들이 가기좋은 날씨인 요즘 드라이브겸 찾아가기 좋은 카페하나 소개해드리려합니다.

경산에 위치한 마고플레인 대구대삼거리점입니다.

영업시간 : 8:00 ~ 24:00, 연중무휴

주소 : 경북 경산시 진량읍 대학로 1383-1

Tel. 053-853-7774

가게 앞에 주차공간 많습니다. 제가 본 카페중에 가장 영업을 오래하는 것 같네요.

커다란 샹들리에가 눈에 띄는 정말 크고 깔끔한 컨테이너형 카페입니다.

전체적으로 블랙, 화이트 색상을 많이 이용해 아주 깔끔한 느낌이 드네요.

1,2층에 이용할 수 있는 자리도 굉장히 많고 그만큼 손님들도 많았습니다.

테이블 사이사이 벽이 있어서 공간이 분리된 느낌을 주는 것이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공간이 넓다보니 주위사람을 크게 신경쓰지 않고 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대학교 주변이라 대학생들도 많이 찾아오는 카페였습니다.

지역최대규모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종류도 아주 다양했습니다.

요즘은 유명프렌차이즈 가게보다는 베이커리카페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빵종류도 다양해서 디저트도 많고 찾아보면 커피가격도 저렴한 곳이 많은 것 같네요.


사진은 없지만 마고플레인의 아메리카노 가격은 3,500원입니다.

빵은 보통 5,000~6,000원 정도 가격대였습니다.

기억나지 않는 이름의 빵2개와 아메리카노를 먹었습니다.

갈릭치즈베이컨베이글..(?) 정확히 기억은 안나네요.

이름은 기억이 안나지만 맛은 괜찮았던걸로 확실히 기억하네요.


대구근교 카페의 장점인 멋진 뷰는 없지만

맛있는 디저트와 저렴한 커피, 사람은 많지만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끼기에는 좋은 카페였습니다.

1층의 수영장은 사용하는 것인지 미관용인지 궁금하네요.

날씨 좋은 요즘엔 밖에 있는 자리에서 커피한잔 하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본점도 경산에 있으니 대구대삼거리점과 헷갈리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대구근교카페 마고플레인 대구대삼거리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