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포항 놀러갈때 많이들 찾으시는 영일대

영일대 근처에 물회맛집이 아주 많은데요.

그중 가장 유명한 가게 환여횟집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8시30분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해안로 189-1

Tel. 054-251-8847

이곳은 환여횟집 본점입니다. 2km 떨어진곳에 2호점이 있습니다.

2018년 1월 22일부터 제2 공영주차장이 유료화가 되었네요..

환여횟집 2호점은 무료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방송에도 아주 많이 나온 물회맛집입니다.

주말에 가면 거의 웨이팅 하셔야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물회찾으시는 분들이 더 많아질 듯 하네요.

기본 물회가 14,000원입니다. 저렴하지는 않은 가격인 것 같아요.

기본 물회를 시키면 매운탕, 공기밥, 사리를 함께줍니다.

1인분에 25,000원 하는 단지물회는 무엇일지 아주 궁금하네요.

2인분부터 주문가능한 메뉴들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기본 물회 2인분을 시켰습니다.

밑반찬은 김치, 어묵, 멸치가 나오네요.

 

메인메뉴인 물회와 매운탕만 있어도 충분히

배부르고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회가 많아서 좋았고 육수도 너무 차갑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기호에 따라서 안에 밥넣고 먹어도 되고 따로 먹어도 되는 물회

저는 밥넣고 소면도 같이 넣어서 비벼먹었습니다.

환여횟집 물회는 단맛이 조금 많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호불호가 조금 갈릴 수도 있겠네요.

아주 단맛은 아니고 다른 물회에 비해서 그런맛이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매운탕이 없었으면 어쩌나 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차가운 물회에 따뜻한 매운탕의 국물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두명이서 매운탕하나 먹으니 양도 딱맞았습니다.

점심시간 이후에도 끊임없이 손님들이 들어오는 식당이네요.

평일에도 사람이 이렇게나 많은데 주말에는 더할 것 같아요.

포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이스박스에 포장이 되니 참고하세요.

공기밥, 사리, 매운탕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포항에는 물회맛집이 정말 많다고 하는데요.

여름에 한번더 영일대 근처에 물회를 먹으러 와야겠습니다.

여기까지 영일대 근처 포항물회 맛집 환여횟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