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서울 출장갔다가 KTX에서 완전 기절했네요.. 대구오니 비는오는데 우산은 없고 ㅠㅠ 늦은 저녁으로 맥딜리버리로 빅맥올인원팩을 주문했습니다!

빅맥 올인원팩
빅맥 + 맥너겟4조각 + 맥스파이시 치킨 스냅랙 + 후렌치 후라이 + 콜라
 엄청많네요.. 다먹을 수 있으려나 하면서 시켰는데 구성품이 역시 상당히 많았습니다.

감자와 함께온 옆 친구는 무엇인지 잘 모르겠네요.. 허니버터칩같은 과자인줄 알고먹었는데.. 그냥 아무맛안나는 갑자칩같은.. 제 스타일은 아닌듯..  후렌치후라이는 따뜻하게 왔네요

치킨너겟 4조각입니다.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니 햄버거만 먹는 심심함을 달래주네요.딱 질리지 않을 4조각

개인적으로 불고기버거를 가장 좋아합니다. 빅맥의 장점은 패티사이에 있는 치즈가 아닐까요..? 옛날보다 작아진 느낌은 제가 살이쪄서 그런것 같기도합니다.. ㅠ

빅맥올인원팩 중 가장 맛있다고 느꼈던 맥스파이시 치킨 스냅랙입니다. 역시 치킨이 들어가면 다 맛있네요 ㅋㅋㅋㅋ

빅맥올인원팩 가격은 9,400원입니다. 무려 1503kcal니까 운동많이하시고 수고한 나에게 선물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사실 맥딜리버리 배달금액이 8천원부터라 혼자먹을때 시키기가 좀 애매한 부분이..ㅠㅠ 다음엔 다른것에 또 도전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