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올해 4월 오픈한 신상카페입니다.

SNS에서 난리난 실시간 검색1위까지 한 카페입니다.

대구 대명동 카페 1990대명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2시 ~ 24시, 매월 둘째주 수요일만 휴무

주소 : 대구시 남구 대명동 3026-4

카페가 시장안쪽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찾기 힘들까봐 친절한 가는길 설명

주차는 성당시장 공용주차장에 하시면됩니다. 카페에서 1시간무료 쿠폰주네요.

1990대명, 올해 4월에 오픈했음에도 많은 손님들이 찾는곳입니다.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좋은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가운데 나무부터 전구까지 주인분의 섬세함을 느낄 수 있네요.

커피도 맛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한옥카페로 안쪽이 그리 넓지는 않은 편입니다.

가운데 나무를 중심으로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고

방이 3개있는데 하나는 좌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점심식사 후에 찾아가서 그런지 가게 안에는 자리가 없더군요.

2층에도 테이블이 4개정도 세팅되어 있습니다.

1층에 자리가 없어서 어쩔수 없이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커피, 음료 가격은 적당한 것 같네요. 종류는 아직 조금 적은듯합니다.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케익류는 남은게 많이 없었습니다.

청포도에이드가 맛있다고 하던데 갔다와서 알았네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청포도에이드를 먹어보고싶네요.

아메리카노랑 브라우니 하나씩 시켰습니다.

가격은 각각 4천원입니다.

커피맛도 나쁘지않고 브라우니도 달달하게 맛있었습니다.


2층은 의자가 살짝 불편한 느낌이 있었던 것 같아요.

카페 내부에는 포토존이 아주 많다고 하던데

사람이 꽉차있어서 못들어가 본것이 많이 아쉽습니다.

카페 내부에 자리잡으려면 좀 일찍 움직여야 할 것 같네요.

겉에서 보는것보다는 안이 좀 아기자기 했던 것 같았습니다.

날씨가 좋을때는 밖에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도 이렇게 사람들이 찾아오는 걸 보면

앞으로도 더 많은 손님들이 찾아올 것 같습니다.

대명동 신상핫플카페 1990대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