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제주동쪽 여행 첫째날 저녁 메뉴는 흑돼지로 정했습니다.

여행 전 흑돼지맛집을 검색해보니 후보가 너무많아 고민스러웠네요.

제가 가본 곳은 제주 성산일출동 인근 맛집 복자씨연탄구이입니다.

영업시간 : 12:00 - 22:00 연중무휴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764

Tel. 064-782-7330

가게 주위로 주차장있습니다. 하지만 술한잔 하실거면 차는 숙소에!

100% 제주산 최상급 고기만을 사용한다는 복자씨연탄구이

메인메뉴는 2가지입니다. 백돼지, 흑돼지 근고기

600g기준으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2명이서 흑돼지를 주문했습니다.

손님이 많은 테이블은 김치찌개와 열무국수도 보이더군요.


밑반찬은 부족함없이 일반 고기집 나오듯이 나옵니다.

배가 고픈것도 있었지만 밑반찬이 맛있었습니다.


가게 내부 테이블은 많은편이고 창가쪽에서 바로 바다가 보이기 때문에

창가쪽부터 채워지는걸 볼 수 있었네요.

점심시간부터 오픈하기 때문에 언제 자리가 생길지 모릅니다.

고기 처음 받았을땐 양이 좀 적네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먹어보니 2명이서 아주 배부르게 먹을양이었습니다.

흑돼지고기만의 어떤 특별한 맛은 느끼지 못했지만 맛있었습니다.

고기에 찍어먹는 멸치액젓도 함께 주시는데 전 소금장에 찍어먹는게 가장 맛있었네요.

함께 나오는 계란찜은 술안주로 아주 좋았습니다.

그래도 제주도 왔으니까 한라산소주를 먹어봤습니다.

도수가 초록병보다 높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창가에 앉았어야했는데..

바다구경하면서 먹었으면 아마 술이 더 들어갔을 것 같네요.

바다바람 솔솔 불어오는데 사진에서 보는것보다 훨씬 좋은 뷰입니다.

제주도 흑돼지하면 유명한 가게들이 정말 많은데요.

다른곳들은 아직 가보지 않았지만 복자씨연탄구이는 정말 잘 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번에도 비슷한 루트로 여행을 한다면 복자씨연탄구이 근처 숙소를 잡아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요.


거의 1인분에 18,000원 정도하는 음식이니 가성비가 좋은건 아닌것 같네요.

그래도 여행와서 먹는 첫 저녁식사를 만족스럽게 채워줘서 돈은 아깝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느낌있는 뷰와 함께 식사할 수 있는게 복자씨연탄구이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성산일출봉 흑돼지맛집 복자씨연탄구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