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구 범어동의 돈까스맛집입니다.

일본식 돈카츠 전문점 기리입니다.

영업시간 : 11:30 - 14:30, 17:00 - 21:00(마지막 주문시간 기준입니다), 일요일 휴무

주소 : 대구시 수성구 범어동 202-18

Tel. 053-752-6002

가게 앞에 넓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저녁먹을 시간에 도착하니 가게에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손님들 때문에 내부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마침 옆테이블이 비어서 찍을 수 있었네요.

돈까스 가게라고 하기에는 많이 세련된 느낌의 건물내부였습니다.

고오급스러운 느낌의 돈까스가게 기리

테이블에는 샐러드 소스2종류와 돈까스 소스가 느낌있게 놓여있었습니다.

양배추 샐러드는 맛있게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메뉴판에서부터 정성이 느껴지는 느낌

보기좋게 음식종류별로 표시해놓은 것이

마치 공부할 때 포스트잇으로 찾기쉽게 붙여놓은 것 같은 느낌


가격은 전체적으로 저렴하지는 않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카츠, 면류, 카레, 덮밥 외에도 

일본식 중화냉면 히야시추카와 일본식메밀국수 자루소바가 있었습니다.

등심 카츠 정식(13,000원)

정식요리에는 밥과 된장국 그리고 반찬들이 함께 나옵니다.

돈까스를 먹으러갈때 밥을 동그랗게 주는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릇에 적당량 담겨나와서 좋았습니다.

식사 후 디저트로 먹을 푸딩도 함께나오네요.

양이 많아보이지는 않은 느낌입니다.

튀김옷이 얇고 고기가 꽉차있어서 좋았습니다.

비계가 살짝 섞여있어서 더 식감이 좋은 느낌

와사비 올리고 소금에 살짝 찍어먹는게 가장 맛있었던 것 같네요.

안심 카츠 정식(13,000원)

등심 카츠 정식과 같은 구성입니다.

안심카츠는 동그란 모양으로 나오네요.

안심이 더 비싸서 양도 좀 더 작은 것 같은 느낌이네요.

<대구 돈까스맛집 추천>

경북대 돈가스맛집 :: 도토리

교대앞 돈가스맛집 :: 이바네

대봉동 김광석거리 맛집 코레아경양식

돈까스 소스는 평범한 맛이어서

와사비와 소금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었던 것 같네요.

양이 조금 적고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맛이 괜찬아서

돈이 별로 아깝지 않다고 느껴지는 식사였습니다.

범어동 일본식 돈카츠 전문점 기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