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오늘은 다시 떠오르고있는 핫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말차가 맛있는 대구 동인동 예쁜 카페 데일리 오아시스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월요일 휴무

주소 :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142길 20-8

주차장은 따로 없고 근처 골목도 좁아서

근처 삼정그린코아 아파트 인근에 주차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미 대구에서 말차로 아주 유명한 데일리 오아시스

알고보니 제가 찾아간 곳은 2호점이었습니다(데일리 오아시스 더대구)

경기 군포, 위례시까지 오픈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하네요.

 

2호점은 본점보다 내부도 넓고 분위기도 더 좋다고 하네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깨끗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저녁에 방문했는데 카페안이 전체적으로 환한 느낌이라 더 좋았네요.

테이블도 많아서 편한곳에 자리잡을 수 있었습니다.

자리가 다양해서 취향대로 앉으시면 될 듯 하네요.

입구랑 가장 가까운 쇼파쪽이 개인적으로 좋은 것 같네요.

바로 뒤에 시끄러운 손님들 앉으면 감당은 안됩니다.

1인 1메뉴 주문해주시고 외부음식은 반입이 안됩니다.

아기자기한 메뉴판에 커피외에 다른 메뉴들이 눈에 띄네요.

말차의 성지답게 말차관련 메뉴들이 많이보이네요.

말차프레소, 말차먹었소, 데일리오아시스는 모형으로 만들어놓았네요.

아메리카노(4000) / 말차먹었소(6500)

커피맛 괜찮았습니다. 보통 밥먹고 카페를 가기 때문에

커피향이 안맞으면 좀 낭패인데 다행이었네요.

인스타 감성 느끼게끔 찍고싶은데 어렵네요.

밀크쉐이크 + 허겐다즈 녹차 아이스크림 + 소모양 쿠키

말차를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과하지 않은 녹차향과 적절한 단맛에 쿠키까지 조화가 정말 잘된듯하네요.

총평 ★★★★

핫했다가 잠깐 식었다가 요즘 다시 떠오르고 있다는 데일리오아시스

2호점 카페내부도 넓고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커피맛도 괜찮고 대표메뉴인 말차는 아주 맛있었습니다.

인스타 감성 물씬 느낄 수 있는 SNS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입니다.

카페 위치와 주차공간을 제외하고는 흠잡을것이 없는 카페였습니다.

인스타감성 풍부한 말차음료 맛집 데일리 오아시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