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맛집 / 일본가정식 전문점 키햐아 침산점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침산동 일본 가정식 전문점 키햐아입니다.

키햐아의 뜻은 탄산이 식도에 넘어가면서 간지러움을 긁어주는 소리라고 하네요.

침산동에 위치한 체인점으로 침산푸르지오 단지 내 상가에 위치해있습니다.

이마트가 바로 옆에 있는데 1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내부는 좁지도 넓지도 않고 적당한 것 같네요.

뭔가 일본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인테리어들이 곳곳에 있습니다.

아파트 상가에 있는 가게치고는 굉장히 좋은 분위기입니다.

다른 지점의 키햐아도 몇 군데 가봤는데 전체적으로 비슷한 분위기인 것 같네요.

 

 

영업시간을 가르키는 센스 있는 인테리어입니다.

맨 아래에 있는 메뉴판마저 느낌 있게 만들어놓았네요.

 

 

키햐아의 많은 메뉴들은 또다시 선택 장애를 불러일으킵니다.

저는 보통 방문하면 덮밥류 하나와 면 종류 하나를 선택하는 편입니다.

물론 그 안에서도 메뉴가 다양해서 다시 또 고민을 불러일으키곤 합니다.

 

 

대표 메뉴는 키햐아를 유명하게 만든 연어샐러드로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연어샐러드를 먹으러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사이드 메뉴가 아닌 메인메뉴급으로 양도 아주 많습니다.

키햐아의 전 메뉴는 테이크아웃 가능합니다.

 

 

에비동(10,500원)

키햐아의 비법 간장으로 양념된 새우튀김과 덮밥.

일단 음식 비주얼부터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큼직한 새우튀김 3마리가 올라가있는데

위에 뿌려진 게 뭔지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아주 맛있습니다.

 

 

원래 일본식 덮밥인 돈부리는 비벼 먹지 않는 음식인데 모르고 비벼버렸네요.

제가 좋아하는 달짠의 적절한 조화에 식감을 돋워주는 새우튀김까지

양은 적당한 것 같은데 조금 적다고 느낄 수도 있을 정도네요.

 

 

나가사키 우동(9.500원)

돼지뼈로 우려낸 육수에 해산물과 갖은 야채로 맛을 낸 우동.

시원한 나가사키 국물에 통통한 우동 면발이 잘 어울립니다.

나가사키 우동은 조금 평범한데 적당히 맛있었습니다.

 

 

크게 나쁘게 먹지는 않았지만 재방문한다면 다른 메뉴를 시킬 것 같은 느낌입니다.

사실 사진이 날아가서 2번 방문했는데 2번 모두 나가사키 우동을 시켰네요.

역시 사람은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는 것을 또 한 번 배워갑니다.

 

 

총점 ★★★☆

대구에만 20개 넘는 체인점을 운영 중인 키야하, 맛은 어느 정도 보장됐다고 생각합니다.

시청점, 범어점에 가봤는데 맛이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메뉴들이 맥주와 같이 먹기에도 정말 괜찮은 것 같네요.

침산점만의 장점은 주차공간, 사람들이 특정 시간에 몰리지 않는 점과

SNS 이벤트를 통한 타코야끼 혹은 음료가 무료제공 되는 점입니다.

바로 옆 이마트에 메가박스도 있어서 식사 전후로 영화관람하기도 좋은 곳.

본점에 대한 환상이 있어서 다음에는 본점인 앞산으로 한번 가볼 계획입니다.

 

일본가정식 키햐아 침산점

주소 : 대구 북구 침산로21길 23(칠성동2가 2-2 푸르지오1차상가)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월요일 휴무

Tel. 070-4226-06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