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여름이 끝나가려나 보네요.
날씨좋은날 드라이브겸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칠곡 석적읍에 위치한 카페 모노블입니다.

내부가 상당히 넓고 테이블도 많았습니다.

쾌적한 환경에 깔끔한 느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른쪽에 보시는것 처럼 단체테이블도 여럿 있었습니다.

커피와 함께 먹을 빵.
무엇을 고를지는 선택장애인 저에게는 너무나 힘든일인 것 같습니다 ㅠ
종류가 많아서 더욱 고르기 힘들었습니다.

날씨가 좋았다면 더 좋을뻔..
비오는 날 조용히 커피한잔 하는것도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카페 옆에는 혜윰이하는 공예갤러리가 있습니다. 그릇이나 도자기 같은 수공예품들을 판매도 하고 있었습니다. 가정을 꾸리면 사보고 싶다는 생각을 생각만 해봤습니다.

모노블은 노키즈존입니다.
13세 이하 어린이는 출입금지!
가족단위로 오기에는 조금 힘들어보이네요.. 어린이는 좋아하지만 시끄러운 어린이를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 편안한 공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날씨좋을때 가면 경치가 정말 이쁠 것 같네요. 주말에 힐링하러 가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