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울산카페 / 야경뷰가 좋은 성안동 빈티큐어라운드

 

 

울산에서 그나마 개인카페가 많은 성안동.

인스타그램을 검색해서 찾아간 빈티큐어라운드는

카페보다는 맛집으로 더 유명한 것 같습니다.

3층의 라운지가 뷰가 좋기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가게 앞에 주차가 가능하지만

만차일 경우 근처 함월루 주차장을

무료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근처 골목도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네요.

 

 

건물은 지하부터 3층까지 있습니다.

지하는 스튜디오, 1층은 카페, 3층은 라운지.

라운지 저녁식사는 17시부터 가능합니다.

웨이팅룸이 따로 없어서 1층 카페를 이용해야합니다.

 

라운지의 야경뷰가 예쁘다고 합니다.

다녀온 사람들 리뷰를 참고해보면

분위기, 뷰는 정말 좋은데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고

음식은 맛있다는 평은 많이 못봤습니다.

 

 

약간 휑하다 싶을 정도로 인테리어는 없는듯.

그나마 있는것만 좀 찍어봤습니다.

 

 

카페는 이렇다할 인테리어 없는 화이트톤.

카페 내부크기에 비해 테이블이 얼마 없는편입니다.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편안하게 좋았습니다.

 

 

테이블마다 메뉴판과 스탠드가 있습니다.

은은한 분위기가 나서 좋았습니다.

 

 

이렇게 큰 조명이 있는 자리도 있습니다.

 

 

커피가격은 모두 6천원으로 통일.

그 외에도 차, 스무디, 생과일 쥬스 등

메뉴도 다양하고 식사도 가능합니다.

 

 

위에서부터 아메리카노, 라떼비엔나, 연유라떼

커피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라떼비엔나가 가장 맛있었던 것 같네요.

3층에서 식사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카페에서 10%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총점 ★★☆

카페만 방문했을 때는 글쎄..

카페가 유명한게 아니라 3층 라운지가 유명하다보니

다음에는 3층에서 식사를 하러 방문해보고 싶네요.

식사 후 10%할인 받고 커피마시면 될 것 같습니다.

빈티큐어라운드의 장점은 주차가 편한 것과

라운지 이용가능, 분위기 좋은 카페 이정도 같네요.

커피만 마시러 오기에는 조금 별로인 느낌이네요.

 

성안동 빈티큐어라운드

주소 : 울산광역시 중구 함월7길 17(성안동 828-7)

영업시간 : 11:00 - 00:00, 화요일 휴무

Tel. 070-7553-3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