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드디어 추석연휴 시작이네요!

고향 조심해서 다녀오시고 맛있는거 많이 드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GS 편의점 도시락 고진많 도시락 리뷰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이 몸에 안좋고 위생적인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저렴한 한끼가격에 위생적으로도 문제가 없다고 뉴스에 나오고, 맛도 먹어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상당히 괜찮습니다.

사진이 왜이렇게 어둡게 나온지 모르겠네요..

밤늦게 몰래 먹는 도시락.JPG

유통기한은 제조 후 2일이네요. 구입 후 바로 먹어야겠네요.

고진많은 고기진짜많구나를 줄인 말입니다.

닭강정, 소불고기볶음, 제육볶음 그 외에 계란말이, 돈까스,볶음김치, 쥐포

이 모든 것이 4,000원! 이것이 바로 혜자 도시락인 것 같네요.

한끼에 930Kcal는 다이어트 식품은 아니라는 것과 함께 이 도시락에 고기가 얼마나 많은지 다시 한번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고진많 도시락은 고기뿐만 아니라 다른 반찬도 많은 것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메인메뉴가 3개로 나뉘다보니 먹으면서 질리는 것은 없어서 좋았습니다.

제육볶음의 양이 가장 많습니다!


제육볶음은 다른 도시락에 비해서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네요.

밖에서 사먹는 제육볶음과 크게 다르지 않은 맛입니다.

소불고기볶음은 고기보다 야채가 더 많은 것 같네요.

소불고기볶음의 맛은 확실히 느낄 수 있지만 고기씹는 맛은 좀 덜한것 같습니다.

반찬들의 맛은 아주 괜찮은 편입니다.

닭강정도 속이 꽉차고 괜찮았습니다.

고기가진짜많은 도시락이지만 사이드메뉴도 괜찮았습니다.

계란말이, 돈까스, 김치볶음, 쥐포

다시한번 4,000원의 가격에 한 번 놀라게 되네요.

편의점 도시락에 대해 아직 편견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뉴스에서도 언급한 위생부분은 일반 식당과 비교해도 전혀 떨어질 것 같지 않네요.

고기가 진짜 많은 고진많 도시락 리뷰입니다.

1. 고기가 진짜 많다! 소불고기볶음에는 야채가 더 많다!

2. 가격이 4,000원 진정한 혜자도시락!

3. 또 먹어도 괜찮겠다 싶은 만큼의 맛과 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