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방천가족족발 배달 리뷰

category 리뷰/배달음식 2020. 9. 10. 09:56

 

오늘은 유명한 대구 족발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방천시장, 김광석거리에 위치한 '가족'이라는 족발집인데 MBC네거리쪽에 분점이 생겼는데 배달까지 가능해서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해봤습니다.

 

 

종이 가방에 음식이 담겨오는게 신선하네요. 대구에서 족발이 맛있다고 하는곳을 많이 가봤는데 가족은 그 중에서도 손에 꼽힐 정도로 맛있는 곳입니다. 항상 방문해서 먹다가 처음으로 배달시켜 먹어봤습니다.

 

 

가족족발 쟁반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족발 2인분에 쟁반국수까지 해서 가격은 31,000원입니다. 배달 들어올 때마다 일일이 손으로 쓰시는 것 같은데 별 것 아닌 것 같아도 먹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네요.

 

 

리뷰 이벤트로 받은 주먹밥입니다. 현재는 아쉽게도 주먹밥은 리뷰 이벤트에서 제외된 상태이고, 음료수와 기본양념 그리고 쌈야채를 추가로 제공해주시네요.

 

 

특히 술한잔 하실거면 주먹밥이나 도시락같은 건 하나쯤 주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주먹밥 맛있습니다.

 

 

쟁반국수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야채도 듬뿍 들어가있고, 면도 굉장히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양념을 부어서 잘 섞어줍니다.

 

 

방문해서 먹는 것과 맛에 큰 차이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두 명이서 먹기에는 굉장히 많은 양인 것 같네요. 야채들의 아삭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 있습니다.

 

 

메인 메뉴인 가족족발 2인분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윤기가 흐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 뜯었을 때 양이 조금 적은 것 같기도 했으나 먹다보니 많아서 다 먹지는 못했습니다.

 

 

콜라게 부분뿐만 아니라 살코기도 굉장히 부드러운 편입니다. 너무 부드러워서 느끼하지 않은 정말 적당히 부드러운 정도입니다. 느끼한게 조금 싫다고 하시는 분들은 불족발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개인적으로 뼈에 붙어있는 고기를 뜯어 먹는게 정말 맛있는데 안드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족발, 쟁반국수에 주먹밥까지 둘이서 먹기에는 정말 모자라지 않은 양입니다. 맛까지 완벽하니 이보다 괜찮은 족발집이 있을까 싶네요. 물론 입맛은 지극히 주관적인 점은 감안해주시고, 대구에 족발 맛있는집 있으면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