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즐거운 한가위네요. 다들 차례지내시고 성묘는 다녀오셨나요?
연휴에 고향에 못가시거나 혼자계신분들을 위한 페리카나 반반치킨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페리카나 전속모델은 드라마 '도깨비'에 왕비역할로 출연했던 배우 김소현입니다. 반반치킨이 티몬에서 21%할인이라는데 9월행사라서 사용은 못했네요 ㅠ

반반치킨 오랜만에 후라이드가 땡겨서 후라이드 반 양념 반으로 시켰습니다. 가격은 15,000원! 요즘 치킨가격 너무 비싼거같아요.. 하지만 양이 적지는 않았습니다.

김이 모락모락나서 사진이 살짝 뿌옇네요. 역시 페리카나는 양념통닭이라는 생각과 함께 후라이드가 좀 덜 바삭해서 아쉬웠습니다 ㅠ 치킨이 아주 따뜻하게 와서 대만족.

혼자먹었더니 다는 못먹겠네요. 밥이랑 같이먹다보니 한마리 통째로는 못먹었습니다. 남은건 내일 먹고치워야겠습니다. 추석연휴가 끝나가려하네요ㅠㅠㅠ 남은 연휴 잘보내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