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어느덧 더위가 가고 가을이라기엔 조금 추운 날씨가 되어버렸네요.

오늘은 대구의 떠오르고 있는 핫플레이스 삼덕동에 있는 카페 LIT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영업시간 : 12:00 ~ 22:00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근처 도로옆이나 골목에 주차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화려하게 꾸민것 보다는 일반 가정집을 연상케하는 느낌이었습니다.

가게 앞에 간판이 있는데 사진에 차가 가리고 있어서 보이지가 않네요.

삼덕동에 있는 카페,식당,술집들은 간판을 달지 않는 추세라고 합니다.

간판이 있는 가게도 많지만 없는가게도 여럿있어서 찾아가는데 좀 애를먹을 수도 있겠네요.

엘아이티는 카페와 쇼룸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엘아이티에 전시된 가구와 소품들은 모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시된 것 이외에 방에 있는 모든것들이 구매가능하다고 하니 이것저것 둘러보게 되더군요.

원목가구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1층과 2층 자리가 각각 나눠져 있습니다.

2층은 Room A부터 Room D까지 나누어져 있고 각각 다르게 꾸며져있습니다.


방안에 있는 의자, 테이블 심지어 조명까지 모두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은 각 상품에 태그가 붙어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세히 구경해보면 다양한 홈제품들이 정말 많습니다.

가구쪽은 문외한이라 가격들이 제가 생각하기에 저렴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다른 카페와 비교했을 때 가격도 저렴한 편인 것 같습니다.

케잌,빵 종류는 다양한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오히려 심플한 쪽에서는 메뉴선택이 훨씬 수월할 것 같은 장점이 있네요.

레몬에이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어보았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진한 느낌이 많이 나서 좋았습니다. 가격도 4,000원이니 일반 프렌차이즈와 비슷합니다.

엘아이티의 에이드는 홍차를 우려내어 만들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홍차를 좋아하지 않아서 에이드는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Room A쪽에 테라스같은 공간이 있습니다.

요즘같은 저녁날씨라면 야외에 앉을때는 겉옷이나 담요는 필수일 것 같습니다.

따로 분리된 공간에서 조용하게 커피한잔 할 수 있었고

원목가구 등 다양한 구경거리도 즐길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삼덕동 핫플레이스 엘아이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