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아침에 운동하고 영화한편보고 저녁먹으니 일요일이 끝나버렸네요.

오늘은 모임하기 좋은장소,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한 대구의 베이커리카페 우즈(WOO'Z)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소 : 동구 신천동 182-1(동구 송라로10길 2)

영업시간: 9시 ~ 23시

보시다시피 주차공간이 아주 많은 것이 장점입니다.

지하철역, 버스정류장과도 가까운 거리이기 때문에 찾아오시는데 불편함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가운데에 카운터와 빵들이 진열된 테이블이 있고 양쪽으로 테이블들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한쪽은 사진을 찍었었는데 다시보니 사진이 없네요.. 위 사진만큼의 공간이 하나 더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화장실 방향에 방처럼 되어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우즈는 베이커리 카페 중에서도 빵종류가 정말 다양한 카페인 것 같습니다.

그만큼 무엇을 먹을지 고민에 빠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손님들이 많아서 그런지 빵은 넉넉하게 준비해주는 편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인기 많은 빵은 먼저 나갈 수 있으니 일찍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베이커리카페 우즈에는 빵 이외에도 타르트, 케익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굳이 빵을 먹지 않아도 다른 메뉴가 다양하니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굉장히 많은 것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우즈에서 가장 인기가 많다는 앙버터입니다.

가격은 3,500원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비해 빵은 생각보다 큰편인 것 같습니다.

앙꼬와 버터의 단맛과 아메리카노의 조합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과하게 달지 않고 빵도 부드럽게 잘 구워져서 식사 후 디저트로 아주 맛있게 먹고 왔네요.

카페 내에 쿠키, 머그컵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구경하는 재미도 더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근처에 있어서 동네주민분들도 자주 이용하는 것 같던데 근처에 이런 카페가 있는게 정말 부러운것 같습니다.

요즘 카페에서 커피한잔 하려해도 자리세 때문인지 가격들이 점점 비싸지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인데

우즈에서는 가격걱정 크게 없이 커피 한잔 할 수 있는게 큰 장점인 것 같네요.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부터 다시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