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비가 오더니 아주 추워진 주말입니다. 이젠 정말 감기를 조심해야될 날씨인 것 같네요.

여태껏 동성로 맛집 포스팅을 거의 안한 것 같아서 오늘은 대구시내 동성로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맛있다는 표현으로도 부족한 인생파스타 맛집 미란다키친입니다.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1길 29-20

영업시간 : 11:30~22:00,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미란다키친은 골목 안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식사, 카페가 모두 가능하다고 하네요.

간판에는 파스타, 피자, 커피 및 음료의 가격대가 나와있습니다. 마지막 주문은 21시입니다.

가게 문이 닫혀있고 웨이팅을 해야한다는 종이가 붙어있었습니다.

대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가게안에서 번호표를 받아주셔야 합니다.

번호를 불렀을 때 자리에 없으면 다시 발급받아야 하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가게 안에 웨이팅 테이블은 하나밖에 없습니다. 주말에는 밖에서까지 서서 웨이팅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가게는 천장이 낮아서 그런지 많이 넓어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자리는 2~4인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8개가 있습니다.


가게 입구쪽에 있는 거울에서 사진들을 많이 찍으신다고 하네요.

화장실이 가게 안에 문으로 분리되어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간혹 자리 바로 옆에 화장실이 있으면

다른자리에 앉고 싶은 느낌이 드는데 완전 격리된 느낌을 주는 것이 마음에 들었네요.

Different calamari 가격은 15,500원입니다.

calamari는 식용오징어라는 뜻인데 고추장소스에 구운 오징어에 먹물소스와 야채를 섞어 요리한 파스타입니다.

메뉴판에 '매운음식을 못드시는 분들에게 다소 매울 수 있다'는 문구가 있는데 보기와 다르게 정말 매웠습니다.

하지만 오징어와 소스를 곁들인 파스타는 여태까지 먹어본 파스타 중 최고라고 단언할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달달한 소스의 맛에 오징어도 질기지 않고 매운맛까지 더해지니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Shrimp bomb 크림 리조또로 가격은 15,500원입니다.

 파마산 치즈크림으로 만들었다는 이 리조또에는 새우와 양파,마늘칩이 들어가있습니다.

리조또가 정말 부드럽고 양파,마늘칩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새우가 들어간 리조또는 많이 먹어봤지만 함께 있는 재료들이 잘어우러져 아주만족스러운 맛을 내주었습니다.

가게 나갈때는 식사 후 가글까지 챙겨주시는 센스!

메뉴판을 보시면 가격은 다른가게와 비교했을 때 조금 비싸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싸다는 생각은 음식에 대한 만족으로 인해 조금 덜해질 수 있다고 생각되어지네요.

올해가 가기전에 다른 메뉴도 한번 더 먹어보러 방문을 해야겠다는 생각이드네요.

이상 홍형이 추천하는 동성로 맛집 미란다키친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