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매주 월요일 편의점 음식 리뷰를 하고있습니다.

주변에서 혼자 사는데 잘 챙겨먹지 못한다고 얘기해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편의점 도시락은 거의 월요일에만 먹습니다.. 잘 챙겨먹고 다니니까 너무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ㅎㅎ

오늘은 GS25의 진진많도시락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진많 도시락은 GS25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4,300원입니다.

반찬, 양이 진짜진짜 많습니다. 무려 7가지 반찬에 양도 심심하지 않게 많이 넣어놨네요.

칼로리는 940 kcal로 거의 맥도날드 상하이세트 칼로리에 육박하는 엄청난 양이네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피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진진많 도시락의 구성으로는 17년 농협햇쌀로 만든 밥과 제육볶음, 치킨, 햄, 떡갈비 등

육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절한 반찬 구성입니다.

고를 때부터 맛있어 보이는 반찬만 있길래 망설임 없이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사탕수수떡갈비입니다. 고기만 쏙 빼먹었는데 맛은 괜찮았습니다.

데코처럼 보였던 막대기는 사탕수수 껍질이라고 하는데 섭취 시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나무 젓가락 씹는 식감이어서 먹지는 않았습니다.

오른쪽 위가 햄까스, 왼쪽아래가 순살치킨입니다.

편의점 순살치킨은 전자렌지에 돌리면 살짝 눅눅해지는 맛이 있지만 반찬으로는 평균은 해주는 것 같네요.

햄까스는 신선하긴 했지만 차라리 돈까스를 넣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거의 메인반찬이라고 생각되어지는 제육볶음입니다.

간이 조금 심심한 다른음식들에 비해 매운간이 베어있는 제육볶음 있어서 더욱 좋지 않았나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른 도시락의 제육볶음과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실패하지 않는 맛이라 좋았습니다.

사이드로 분류되는 볶음김치, 새우볶음, 햄야채볶음입니다.

도시락 사이드메뉴 치고는 정말 괜찮은 구성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가장 좋았던 것은 볶음김치입니다. 역시 도시락의 김치는 볶는게 제맛이라는..

새우볶음은 제가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하지는 않아서 ㅠㅠ 햄야채볶음은 사이드반찬 치고는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최근 편의점 업계에서 10~20대 혼밥족들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GS25와 세븐일레븐 등 주요 업체들은 현재 SNS와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웹툰 형식의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따고 합니다.

지난달 30일부터 연재된 네이버 목요웹툰 '이 편의점 실화냐'라는 작품에서는 제품의 실명을 언급하며 홍보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로 인해 저같은 혼밥족들도 더욱 질좋은 편의점 음식들을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아 아주 좋은소식 인 것 같습니다.

이상 GS25 편의점 도시락 진짜진짜많구나! 진진많도시락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