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요리가 귀찮은 자취생에게 편의점 도시락만큼 좋은 음식은 없는 것 같습니다.

매일 여러가지 반찬이 있는 도시락만 먹다가 눈에 띈것은 바로 돈까스도시락이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도시락은 세븐일레븐9겹등심 돈까스도시락입니다.

이 날은 돈까스를 보자마자 확 땡겨서 고민없이 고를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4,500원, 다른 도시락보다 조금 비싼편입니다. 칼로리는 1,010kcal입니다.

모바일게임 붐버스타를 하시는 분들은 100% 레어아이템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도시락도 먹고 아이템도 받고~

도시락 구성은 여태까지 먹었던 것 중 가장 심플한 것 같습니다.

돈까스, 소세지, 볶음김치 샐러드 그리고 돈까스 아래에 다른 반찬들이 숨어 있습니다.

전자렌지에 돌리고 나니 돈까스가 먹음직스럽게 됐네요.

입맛이 좀 애들스타일이라 좋아하는 반찬밖에 없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돈까스에 소세지만 있으면 좀 심심할뻔 했네요.

아래쪽에 두툼한 감자튀김이 있고 느끼함을 잡아줄 샐러드와 볶음김치도 도시락에 함께 있습니다.

먹다보니 돈까스 아래에 닭강정도 숨어있었네요. 튀김종류가 많은 걸 보니 칼로리가 높은 이유를 알것 같습니다.

평소 탕수육을 먹을 때 무조건 찍먹으로 먹는데.. 정신이 없어 소스를 그대로 부어버렸습니다.

그래도 제법 집에서 만들어 먹는 돈까스 느낌을 조금 살려주긴 하는 것 같습니다.

 

  • 밥과 반찬의 양은 다른 도시락을 먹을 때보다 더 포만감을 주는 것 같았습니다.

  • 역시나 튀김이 많아서 조금 물리는 감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김치와 샐러드로는 좀 역부족인 느낌..

  • 냉동 돈까스의 한계도 좀 있었던 것 같네요. 속은 꽉차 있지만 고기를 씹는 맛이 아닌 퍽퍽한 무언가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 소세지도 저렇게 통으로 먹는것보다 잘라서 먹는편이 훨씬 좋을 것 같네요.

누군가에겐 정말 만족스럽고 맛있는 도시락일 수도 있으니 저의 주관적인 의견은 참고용도로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세븐일레븐 육즙이 살아있는 9겹등심 돈까스도시락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