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작년부터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유명해진 맛집입니다.

최근 북구 침산동에 분점이 생긴 진행형 핫플레이스 GET201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화인탑팰리스 상가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뒤에 있고 상가건물 오른편에도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대구 월성점이 본점이고 사직,양산점이 생기고 최근 침산점이 오픈을 했다고 하네요.

GET201에 처음들어가서 느낀점은 가게가 엄청 넓고 깔끔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요즘 소규모로 운영하는 가게만 가서 그렇다기 보다 가게자체가 엄청넓었습니다.

단체석, 2~4인석 등 자리는 아주 다양하게 많았고 평일 저녁시간이었지만 손님들도 아주 많았습니다.

핑크 크림 새우 파스타 가격은 10,800원 평일 할인가는 8,900원입니다.

인스타에서 바로 이 핑크 파스타를 보고 GET201을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크림 점성도 적당하고 면식감도 괜찮았습니다. 고추가 들어갔는지 살짝 매운감도 있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새우도 많이 넣어줘서 좋았습니다. 핑크색에 어떤 특별한맛이 있는것은 아니었습니다.

나시고랭풍 해물볶음밥 가격은 12,800원 평일 할인가 10,800원입니다.

나시고랭은 사진찍는데 냄새가 정말 좋아서 빨리 먹고 싶을정도 였네요.

매운맛이라고 적혀있었지만 저는 별로맵지 않고 간이 살짝 약한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먹을수록 맛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중독적인 맛이네요.

자몽에이드도 하나 시켜먹었는데 평범했습니다.

GET201 침산점에서는 SNS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방문후기를 본인 SNS에 올려주시면 베이직 샐러드(5,900원)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라서 기대를 별로 하지 않았는데 아주 맛있고 괜찮은 샐러드였습니다. 안먹었으면 후회할뻔했네요.

평일 저녁에 가니 아주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GET201 침산점은 룸식으로 되있는 공간도 있어서 모임을 하기에도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싶네요.

키즈존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가는것도 걱정없을 것 같습니다.

브런치 메뉴도 다양해서 어느 시간대에 가도 괜찮을 것 같은 좋은곳을 발견했네요.

침산동의 현재진행형 핫플레이스 GET201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