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공간입니다.

꿀떡말차, 꿀떡바닐라로 유명한 수성대앞 카페 하우웰입니다.

영업시간 11:00 ~ 21:00, 매주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골목주차하기에 큰 무리가 없는 곳입니다.

기존 포스팅한 리안, 여리식당 근처니 식사 후 방문하기 좋을 것 같네요.

가게가 아주 넓은 편은 아닌 것 같네요.

만촌동 인어거스트카페와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바닥부터 인테리어까지 빈티지한 느낌과 함께 정말 최소한으로 꾸민듯하네요.

안쪽방에는 좌식좌석으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창가쪽 벽돌로 만들어 놓은 자리에 앉았습니다.

의자, 테이블을 모두 벽돌로만 만들어 놓은것이 참 재미있네요.

요즘 핫하다하는 카페들의 공통점은 전신거울이 있는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우웰도 마찬가지로 거울샷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메뉴는 다양하지 않습니다. 선택이 힘들진 않을 것 같네요.

하우웰의 인기메뉴인 꿀떡말차와 꿀떡바닐라가 메뉴판 맨위에 올라와있습니다.

8시 넘어서 찾아갔더니 꿀떡품절.. 인스타에서 보던 꿀밤도 매진되고 없네요.

주중에 갔는데도 저정도인 걸 보면 주말에도 서둘러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꿀떡없는 말차, 꿀떡없는 바닐라 각각 5,000원입니다.

꿀떡에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하던데 아쉽게 꿀떡은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말차, 바닐라 맛은 괜찮았지만 특별히 맛있는건 느끼지 못한 것 같네요.

꿀떡, 꿀밤 한번쯤은 즐겨볼만 한 것 같은 그런 카페인 것 같습니다.

카페 분위기, 커피맛이 나쁜편은 아니기에 다음에는 꿀떡이 있을 것 같은 시간에 한번더 가볼 계획입니다.

수성대학교 앞 만촌동 핫플카페 하우웰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