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자취생 혼밥족들을 위한 편의점 음식 후기입니다.

오늘은 세븐일레븐의 고르곤졸라 스파게티를 먹어보았습니다.

세븐일레븐 고르곤졸라 스파게티 가격은 3,200원입니다. 1인분 220g에 열량은 392kcal

열량은 일반라면, 짜장라면보다 낮은편이네요.

조리방법은 꼼꼼히 읽어보시고 그대로 따라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 전자레인지를 많이 사용하실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반드시 외부 종이케이스를 다시 용기에 씌워 전자레인지에 돌리시기 바랍니다.

뜯어보면 안은 아주 심플한 구성입니다.

스파게티면과 고르곤졸라 스파게티소스

생각해보면 고르곤졸라는 피자만 먹어봤지 스파게티소스로는 처음인것 같네요.

꿀에 찍어먹는 고르곤졸라 피자, 과연 스파게티는 어떤 맛이 나는지 상당히 궁금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 면과 소스를 넣고 적당히 섞어줍니다.

이 상태 그대로 돌리지 마시고 꼭 종이케이스를 다시 씌워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설명을 제대로 읽지않고 그대로 돌렸더니 대참사가..

소스가 위로 튀어 올랐는지 전자레인지가 엉망이 되어 있었습니다.

굳어버릴까봐 일단 바로 청소부터하고.. 소스가 부드럽게 되면서 면에 아주 잘 섞이더군요.

표지의 비주얼처럼 완성되었다면 맛있게 즐길 수 있었을텐데..

건더기가 아주 조금 있기는 합니다. 면은 학교급식, 군대에서 먹던 스파게티면 딱 그정도인듯.

양이 얼마 없어서 삼각김밥이라도 함께 먹어야 배가좀 찰 것 같네요.

이탈리아의 맛보다는 군생활 할 때 토마토 스파게티가 더 떠오르는 느낌은 왜일까요.

저렴한 편의점 도시락에 너무 많은걸 바라는 느낌일지도 모르겠네요.

혼자 집에서 해먹기에는 충분히 간편한 음식은 맞는 것 같네요.

세븐일레븐 고르곤졸라 스파게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