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오늘은 경북대학교 북문의 맛집을 하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북문에서는 보기 드문 가정식을 판매하는 곳 보헤미안보울입니다.

영업시간 11:30 ~ 21:00,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경북대학교 북문 골목은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습니다.

큰 도로 공영주차장, 학교 주차장 또는 북문에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학교 주차장은 주말에 3시간에 1,000원에 이용가능하니 잠깐 주차하는 것은 괜찮을 것 같네요.

분위가도 아늑하니 괜찮고 인테리어도 깔끔한 것 같네요.

보헤미안 보울의 메뉴는 3가지로 아주 심플합니다.

가격은 모두 7천원. 대학가 식당답게 저렴한 것도 아주 마음에 드네요.

홍보 이벤트로 SNS 또는 블로그에 글을 게시하면 음료수 1병을 무료로 주시네요.

* 당일 포스팅, 테이블당1회(4인 2회 가능)

1인 1메뉴 주문해야하는 것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본 반찬은 마치 집밥을 먹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미역국이 맛있어서 2번 먹었습니다.

소불고기 덮밥입니다. 가격은 7,000원입니다.

맛은 특별하진 않고 딱 생각한 소불고기 덮밥 맛입니다.

생각한대로 맛있었습니다. 정말 딱 집에서 먹는 집밥느낌의 소불고기 덮밥

고기가 많아서 좋았고, 양도 아주 푸짐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치즈불닭 가격은 7,000원입니다.

불닭이라고 해서 많이 매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맵지 않습니다.

비주얼부터 맛있어 보이는 메뉴입니다. 겉으로 보이는 치즈와 콘샐러드, 빨간 양념이 침샘을 자극합니다.

치즈불닭이 더 맛있었던 것 같네요. 닭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적당히 매콤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보헤미안 보울에는 앞서 소개한 기본반찬 외에 계란찜이 하나 나옵니다.

일반계란찜과 다른점은 치즈를 넣어 만들었다는 점인데요.

치즈 계란찜은 처음먹어보는데 일반 계란찜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집에서 계란찜 만들어 먹을때도 앞으로 치즈를 넣어야겠다는 생각을 해봤네요.

14,000원으로 이렇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니 역시 대학가의 좋은 점인 것 같습니다.

보헤미안보울, 경북대 북문의 정말 숨은 맛집이 맞는 것 같네요.

늦은 저녁에도 손님들이 하나둘씩 찾아오시긴 하시던데

다른 가게들과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하다보니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입소문이 더 난다면 훨씬 흥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경북대 북문 카폐처럼 예쁜밥집, 숨은 맛집 보헤미안보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