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새해가 다가오면서 망년회, 송년회 등으로 많이 바쁜 연말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울산의 회식하기 좋은 소고기집을 하나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명촌동 포크참한우입니다.

영업시간 10:00 ~ 22:00

Tel. 052-288-9595

가게 뒤쪽에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울산포크 참한우는 1층에서 고기를 먼저 구매해야합니다.

농장에서 직접 생산과 판매가 이루어진다고 하니 위생상태는 아주 좋을 것 같네요.

싱싱한 소고기가 부위별로 쭉 나열되어 있고 옆에는 참기름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울산포크 참한우에는 상차림비가 따로 비용이 발생합니다.

4인기준 24,000원이니 인당 6,000원이 되겠네요.

하지만 고기가 다른곳보다 저렴해서 같은 가격이면 훨씬 많이 드실 수 있습니다.

모든식당 가격과 비교할 순 없으나 확실히 낮은 가격대는 맞는 것 같습니다.

일반 고기집 세팅과 크게 다를 건 없습니다.

그렇다고 부족할 것도 없는 기본적인 상차림입니다.

채끝살등심, 갈비살을 사서 올라왔습니다.

싸고 양많은 것은 맛을 포기해야한다는 생각이 무색하게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불판은 한번씩 구울 때마다 바꿔주셔야 할거 같네요.


채끝살, 등심 둘 다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금에만 살짝 찍어먹는게 전 제일 맛있는것 같네요.

굽기는 살짝 핏기도는 정도로

밥이랑 같이 시킨 된장찌개도 넘나 맛있는것..

공기밥은 1,000원, 된장찌개는 2,000원입니다.

김치찌개는 뚝배기로 나오는데 크게 5,000원에 팔고 있었습니다.

갈비살로 마무리하면서 배부른 한끼 식사를 마쳤습니다.

성인 남성 5명이 가서 상차림비 포함 20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포식할 수 있었네요.

주류는 포함되지 않은 가격에 많이 드시는 분들은 저것보단 더 나올 것 같습니다.


울산포크 참한우 장점은 다른 가게보다 확실히 저렴한 가격인 것 같네요.

저렴한 것 치고는 고기의 질이 상당히 괜찮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2층 홀에 자리도 상당히 많고 단체방도 여러개 있어서 

다가오는 연말 모임하기에 정말 좋은 장소가 될 것 같네요.

가끔 문이 닫혀있을 때도 있고, 단체방도 미리예약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는 경우가 있으니

방문 전 꼭 전화한번 해보시고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