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랜만에 고향에 내려와 친구들과 재미있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점심 때 먹은 일본라면집이 괜찮아서 추천드리려합니다:)

심야라멘트럭

성남동에 위치한 일본라면 전문집 심야라멘트럭입니다. 간판의 화살표 방향 골목으로 쭉 들어가시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 ~ 재료소진시까지!

자리는 넉넉합니다. 2~4인 테이블 4개, 창가쪽 2테이블과 주방앞에 긴 바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웨이팅은 없어서 일찍 들어가서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이 좀 흐릿하네요 ㅠㅠ 저희는 돈코츠라멘으로 통일! 사이드로 교자만두를 시켰습니다.

차슈가 특이했습니다. 삼겹살을 구운(?) 느낌.. 수육같은 그런 느낌이 다른라멘집과 좀 달랐습니다. 국물은 마늘향이 나면서 담백했고 계란은 짭조름한 간이 베어있어서 라면과 함께먹기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많이 짜지않아서 좋았습니다.

교자만두는 없으면 아쉬울뻔 했지만.. 아무래도 4천원에 4개는 가격대비 양적 측면에서는 아쉬웠던 것 같네요. 맛은 괜찮습니다 ㅎㅎ

심야라멘트럭은 이름에서 보시다시피 푸드트럭부터 시작을 했다고 합니다. 그 이후 입점을해서 장사를 한다고하고 푸드트럭은 계속 운영을 한다고 하네요(제가 직접 본적은 없어서 물어볼 거 그랬네요 ㅠㅠ) 일본 라면 맛집을 찾으신다면 성남동 심야라멘트럭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