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오늘은 경북대 북문의 초밥집을 하나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작년말 오픈한 경대북문 초밥집 마사(まさ)입니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

(브레이크타임 : 오후 3시 30분 ~ 오후 5시)

Tel. 070-7559-2106

주차는 북문 내 유료주차장, 공영주차장, 학교 안에 하시면 됩니다.

내부가 넓지는 않지만 아담한 분위기가 괜찮습니다.

평일에는 학생들이 웨이팅 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하네요.

자리 구석에 미스터초밥왕 만화책이 있는것이 재미있었습니다.

 

메뉴는 아주 간단합니다. 4가지 중 하나를 정하면 되지만 그것마저 고민이 되네요..

왼손잡이 손님은 주문 전 말해달라는 문구가 있는데 못봐서 그냥 시킨게 아쉽네요.

자리마다 스시집 느낌이 나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잘 꾸며놓은 것 같습니다.

가게 처음방문하면 항상 기본메뉴부터 먹어보는 것 같습니다.

마사 모듬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0,000원입니다.

초밥 나오기 전에 먼저 우동이 먼저나옵니다.

맛은 괜찮은데 양이 적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메인메뉴인 초밥 10피스, 아래에 따뜻한 초밥먼저 먹으라고 친절하게 말씀해주시네요.

불에 금방 구워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회가 아주 두껍게 썰어져 나와서 경대북문 다른초밥집보다 괜찮았던 것 같네요.

대구 동성로의 스시라스또와 조금 비슷하다는 느낌의 초밥집이었습니다.

초밥먹고 싶은날 방문하여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곳인 것 같네요.

학생들이 자주 방문하기에는 가격적인 측면에서 조금 부담이 될수도 있을 것 같네요.

경북대 북문에 초밥집이 많이 없는만큼 롱런할 수 있는 가게가 되었으면 합니다.

경북대 북문 초밥맛집 마사(まさ)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