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오랜만에 동성로에 밥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이미 유명하고 생긴지 오래됐는데 이런곳을 몰랐다니..

플렛브레드 토핑피자가 맛있는곳 소가담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오후 12시 ~ 오후 9시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 36-1(소가담 3호점입니다)

주차는 골목에 하시면 단속걸릴 수도 있습니다.

가게 앞 유료주차장에 마음편히 주차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소가담 3호점은 2층까지 이용가능합니다.

평일저녁 늦은시간에 가서 1층을 이용했습니다.

대구에서는 오래전부터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군요.

새로 생겼다고 해도 믿을만큼 실내는 아주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멋있게 꾸며진 느낌입니다.

메인메뉴돈까스피자입니다.

오븐에 구운 돈까스라는 것이 다른곳과의 차이점같네요.

돈까스도 그렇고 피자도 종류가 아주 다양합니다.

 

처음와서 메뉴판을 보면 가격은 그다지 저렴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돈까스는 치즈 또는 빵2개를 1000원주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차를 놓고왔다면 맥주와 함께 먹어도 아주 좋을 듯 하네요.

치즈 오븐 돈까스

가격은 8,900원입니다.

우선 맛은 아주 괜찮았습니다.

오븐에 구워서 그런지 바삭함 보다는

부드러운 돈까스의 느낌이었습니다.

크림소스를 따로 주시는데 찍어먹으니 더 맛있는 느낌.

함께나온 샐러드도 맛있었습니다.

샐러드피자

가격은 14,900원입니다.

다른 메뉴를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누군가 피자를 시킨다고 한다면 이걸 추천드리고싶네요.


피자도우도 얇지 않고 샐러드도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양이 생각보다 엄청 많아서 겨우겨우 밀어넣었네요.

돈까스 하나에 피자 한판 2.5~3인분 정도의 양인 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하고나서 뭔가 새로운곳만 가보려한 것 같습니다.

꼭 새로운 맛집이 아니라도 기존에 유명한 곳도 찾아다녀보려합니다.

동성로 소가담3호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