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아침엔 출근이 힘들정도로 비가 쏟아지더니 잠잠해졌네요. 침수피해가 큰 지역도 있는것 같던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ㅠㅠ

이런날씨에 매운것이 생각나지는 않으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것을 잘 못먹기 때문에 항상 음식을 먹을때도 순한맛으로 맵기를 조절하는데요. 매운것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매운맛을 즐기시는분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떡볶이 맛집 후기를 쓰려고합니다.

 

신천시장 안에 있습니다. 궁전떡볶이를 가려했으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ㅠㅠ 다음을 기약했습니다. 하지만 할매떡볶이도 매우 유명하고 오래된 가게라고 하네요! 간판만 봐도 티비출연도 많이한 오래된 맛집느낌!

나올때 찍은거지만 7시쯤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밖에서 줄서서 기다렸습니다 ㅠㅠ 원래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도 회전율은 빠른거 같아서 참고 기다렸습니다.

엄청 저렴한 가격! 역시 시장은 싸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떡볶이만 주문은 안되니 주의하시고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라고 합니다.

저는 떡볶이, 만두, 김밥, 순대 1인분씩 시켰습니다. 하나씩 시키고 1인분씩 시켜서 좀 눈치보였는데 아무렇지 않게 가시는게 이렇게 시키는 사람이 많다고 하더하구요. 천천천 -> 떡볶이 1000, 오뎅 1000, 만두 1000 가본 사람들은 다들 아시는거 같은..ㅋㅋ

떡볶이는 개인적으로 달달한 맛을 더 좋아하지만 신천시장 떡볶이들은 단맛과는 거리가 있는 맛입니다. 후추가 많이 들어간 느낌.. 근데 계속 먹게됩니다. 전날 과음한 탓에 맵기가 좀 덜 느껴졌는지 저는 아주 먹을만했습니다. 고추가루를 뿌려서 더 맵게 먹을수도 있다고합니다.

사진으로보니까 양이 좀 적어보이는것 같기도한데 두사람먹기에 딱 배불리 먹을수 있는양이었습니다. 7천원에 한 끼 해결이라니 ㅎㅎㅎ 포장도 가능합니다. 먹을때 포장도 같이 주문해서 나가면서 딱 받아갔네요.

다음번엔 궁전떡볶이도 가서 후기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길고 길었던 헬요일을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