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맛집 / 경북대북문 파스타맛집 벨로(BELLO)

 

 

오늘 방문한 곳은 경북대 북문의 이탈리아 가정식 정문점 벨로입니다.

음식점이 많은 길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기 쉽습니다.

주차장은 별도로 없기 때문에 학교 안이나 공영주차장,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평일 저녁에도 학생들이 많아 밖에서 조금 기다렸습니다.

 

 

가게 내부가 넓은편이 아니었습니다.

2인테이블 5개에 4인테이블 2개 정도 됐던것 같네요.

 


주메뉴인 파스타의 종류가 7가지.

그 외에 표고버섯 크림 리조또와 닭다리살 스테이크가 있네요.

Size-up +1,500원은 메뉴판에서 안보이는데 없어진 것 같네요.

벨로는 맛있는 맛을 위해 매일매일 재료를 준비한다고 합니다.

까르보나라와 표고버섯 크림 리조또를 주문했는데

사장님께서 조금 느끼할 수도 있다고 반려해주셨습니다.

첫방문이니 새로운 메뉴는 잠시 접어두고 봉골레 파스타와 까르보나라를 주문했습니다.

 

 

주류와 음료

 

 

아기자기한 물병과 식기구들이 가게의 컨셉과 어울리는 것 같네요.

 



파스타를 주문하면 나오는 빵입니다.

배고파서 바로 먹었는데 메뉴판에 적힌것처럼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겠네요.

파스타랑 같이 내주시는 것 아니면 소스는 따로 주면 좋을 듯.

 


까르보나라(8,900원)

치즈와 생크림으로 만든 벨로만의 크림소스로 만든 까르보나라.

계란노른자가 올라가있어서 뭔가 더 맛있어 보이는 느낌입니다.

딱히 size-up 안해도 될 정도로 양도 적당하게 괜찮았습니다.

노른자가 안들어갔어도 맛에는 문제 없었을 것 같네요.

살짝 고소한 맛이 더 나서 좋았습니다.


 

 

크림은 굉장히 꾸덕한 편이었습니다.

크게 자극적이지는 않은 달달한 맛이 먹을수록 맛있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럭셔리 봉골레 파스타(8,000원)

가운데 면을 중심으로 겉으로 모시조개를 플레이팅을 예쁘게 한 것 같네요.

올리브오일로 만들어서 더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국물은 처음 먹었을 때 좀 밍밍하다는 느낌이었는데

봉골레 파스타도 계속 먹을수록 맛있는 느낌.

전체적으로 살짝 매콤한 정도입니다.

마찬가지로 양은 사이즈업 안해도 적당한 정도였습니다.

 


총점 ★★★

대학가의 장점인 저렴한 가격에 메뉴도 다양한 편이네요.

다른 가게의 파스타맛과의 차이점은 확실히 있는 듯 합니다.

먹으면 먹을수록 괜찮았지만 엄청 맛있다라는 느낌은 조금 부족했습니다.

그래도 경북대 북문에서 파스타를 먹는다고하면 가볼만한 곳인듯.

매일매일 재료를 준비한다는 노력과 사장님의 친절함이 더해져서

지금 가게보다 훨씬 크게 확장되길 바랍니다.



 

경북대북문 벨로(BELLO)

주소 : 북구 대학로 23길 13(산격동 1325-7)

영업시간 : 업데이트 예정

Tel. 053-954-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