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무한도전 미래예능연구소편 재방송을 보는데 마침 김치찜이 나오는 부분을 보게되었습니다.

야밤중 침샘자극을 당하고 김치찜맛집을 여기저기 알아본 결과.. 대명동 맥아더키친을 찾아갔습니다.

맛있는집 더 찾아다녀봐야 개고생
 가게이름이 아니라 맛집임을 강조하는 간판이 재미있었습니다.

대표메뉴 압력밥솥 김치찜은 1인분에 8천원입니다. 돼지찌개는 7500원이네요. 브레이크타임은 4시부터 5시까지니 참고하세요.

메인메뉴보다 사이드메뉴가 많다는 사실.. 런치 디너 30인 한정으로 판매되는 오겹살 김치찜도 있네요. 하지만 첫방문엔 대표메뉴를 먹어줘야하기에 압력밥솥 김치찜을 시켰습니다.

옛날도시락 느낌이네요. 도시락통에 밥위에 계란..취저네요. 밑반찬은 소소하지만 딱먹을만큼 좋았습니다.

김치찜에 모듬튀김2인을 추가했습니다. 튀김을 먼저 따로주고 김치찜을 세팅한 후 올려주시더라구요. 튀김은 역시 떡볶이 국물에.. 개인적으로 조합이 제가 좋아하는건 아니었습니다.

돼지고기가 다른김치찜 집과는 좀 다른느낌이었습니다. 한옥집의 돼지고기를 생각하신 분들은 조금 실망하실수도..? 삼겹살이나 수육같은 느낌이 살짝나던데 저는 부드러운 고기랑 먹는 김치찜이 더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양은 두사람이 먹기에 엄청 많은느낌입니다. 많이 남겼어요. 배가불러서 허허.. 손님들도 엄청많고 테이블도 많아서 웨이팅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맥아더키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