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특별한 날의 특별한 케이크, 대구케익연구소

 

 

여자친구 생일이라 어떤 케이크를 살까하다가

우연히 케익연구소라는 곳을 찾게되었습니다.

다음 쇼핑하우에는 등록이 되지 않은 듯 합니다.

 

 

대구 수제케이크를 검색해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른다음에

카카오톡ID로 문의드린 뒤에 주문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가게는 달서구 성당동에 위치해있습니다.

직접 방문 수령, 배달수령도 가능합니다.

배달수령은 거리별 차등 배송비 적용으로

배송비는 전화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일요일은 휴무로 케익수령 및 배달 불가.

 

 

꽃케익, 캐릭터케익 등 종류도 아주 다양하네요.

같은 케이크도 사이즈가 다르게 제작 가능합니다.

여기 처음에 홈페이지가 없어서 미심쩍었는데

있긴한데 거의 사용안하는 것 같네요.

링크 : https://dgcake.modoo.at/?link=9lzaooti

 

 

여자친구가 보내준 인증샷입니다.

케이크 종류와 수령 혹은 배달 받을 날짜를

선택하고 입금하시고 나서

원하는 문구와 초갯수를 보내면 주문완료.

 

 

생각보다 굉장히 크다고하네요.

저는 2호 사이즈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호 가격에 +5,000원된 44,000원

 

조금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을 했는데

케익이 정말 이쁘고 좋아하는 여자친구를 보니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화려한 외관에 비해 맛은 평범했습니다.

눈으로 먹는게 훨씬 맛있었던 것 같네요.

 

대구케익연구소

주소 : 대구 달서구 야외음악당로11길 26(성당동 552-9) 

홈페이지 : dgcake.modoo.at

T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