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연휴가 엄청빨리 지나가는 느낌이네요.. 개천절에 태극기는 게양은 하셨나요?

오늘은 예쁜 카페가 많기로 유명한 앞산카페 중 하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대구앞산 카페 민스크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카페가 더 이뻐보이네요.

홈 리빙 디자인 편집샵인데 카페를 같이 운영하는 곳입니다.

구경할 것도 많고 요즘같은 날씨에는 바깥에 앉아서 커피한잔 하기도 좋은것 같습니다.

카페라운지 금,토,일 영업시간이 10시로 연장되었다고 하네요.

앞산카페의 장점은 좋은 경치에 조용한 분위기에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더 추워지기 전에 카페라운지에서 커피한잔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가게 안쪽에는 옷도 팔고 애기들 신발도 팔고 다양한 아이템들이 많았습니다.

홈 리빙 디자인 편집샵답게 유용한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전시되어있었습니다.

아이쇼핑만 했지만 사고싶을 정도로 예쁜 상품들이 많은 것 같아요.

카페 안도 정말 깔끔하게 꾸며져있습니다.

자리도 많고 핫플답게 사람도 정말 많았어요.

사진찍으시는 분들도 정말 많았던..

현재 사진은 2층이고 1층에 민스크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자리는 아주 많지만 금방 만차가 되더라구요.

주차는 커피를 주문하고 영수증에 도장을 찍어주더라구요.

1인 1음료는 기본으로 시키셔야하고 주차시간은 2시간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앞산카페 민스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