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자취생, 혼밥러들을 위한 도시락 리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도시락은 GS25의 완전크닭 리턴즈입니다.

2017년 4월 100만개 한정 완전크닭 도시락이 3주만에 매진되면서

GS25에서 2017년 12월 업그레이드된 완전크닭 리턴즈를 출시했습니다.

재판매 요청이 많아 이번도시락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락 들고 오는길에 봉지안에서 대참사가 일어났네요..

도시락은 눕혀서 넣지마시고 진열되있는대로 반듯하게 들고오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4,800원, 편의점 도시락 중에서는 조금 가격이 있는편입니다.

열량은 1,151kcal로 닭다리의 크기만큼 열량도 높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완전크닭 리턴즈 도시락 안에는 포크숟가락과 닭을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도록 위생장갑도 들어있습니다.

GS25 편의점 만의 위생뚜껑 사용 덕분에 뚜껑은 덮은채로 돌리시면 됩니다.

GS25는 친환경 소재 PP에 이어 신소재인 에코젠까지 도입하면서 소비자들의 건강에 더욱 신경을 썼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 코울슬로와 피클이 담긴 반찬통은 빼고 돌리시면 됩니다.

시간은 2분~2분30초 정도이고 돌리기 전 콘치즈통에 치즈가 다른곳으로 들어가있지 않은지 확인하면 좋겠네요.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나니 닭양념 냄새도 올라오고 제법 먹음직스러워졌습니다.

반찬가지수가 많지 않지만 김치볶음밥은 반찬없이 먹어도 괜찮을 것 같네요.

바베큐 닭다리는 하나만 있어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크기에 살도 많고 맛도 괜찮네요.

소시지와 맥앤치즈도 서브반찬으로 아주 괜찮은 것 같습니다.

살찌는 소리가 여기저기서 들리긴 하지만 한끼 식사정도는 괜찮..

닭다리가 커서 그런지 서브반찬들이 모자라다는 생각은 크게 들지는 않았던 것 같네요.

코울슬로는 괜찮았지만, 피클보다는 다른반찬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완전크닭 리턴즈 전체적인 리뷰입니다.

1. 4,800원이라는 가격이 높아보일 수 있으나 가성비측면에서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완전크닭 리턴즈도 과연 종전의 3주 매진이라는 기록에 다가갈 수 있을지 굉장히 궁금해지네요.

2. 1,151kcal라는 열량에 맞게 칼로리가 높은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바베큐 닭다리, 김치볶음밥, 소시지, 맥앤치즈.

다이어트를 생각하신다면 다른메뉴를 고르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3. 맛은 전체적으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피클만 다른 것으로 바뀐다면 더욱 완벽한 도시락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매진되기 전에 얼른 먹어보시기 바랍니다. 완전크닭 리턴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