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즐거운 연휴입니다. 아직은 똑같은 주말이라 실감이 많이나지는 않네요.

전 오늘 고향에 내려왔는데 아직 차가 많이 막히지는 않는거 같네요.

귀성길 조심해서 가시고 맛있는거 많이 먹는 연휴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소개할 맛집은 대구 앞산맛집 도리도프입니다.

위치는 앞산 카페거리쪽 골목에 있습니다!

원룸 1층 공간을 활용해서 가게를 만들었네요.

가게 옆에 도리도프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차 3~4대 정도 주차가능한 공간입니다.

매장 앞 주차는 자제해달라는 문구가 있지만.. 손님이 많아서 어쩔 수 없이 주차를 할 수 밖에 ㅠ

12시전에 찾아갔는데 사람이 많았습니다.

조금만 늦었으면 웨이팅 할 뻔했네요.

원룸건물 1층 공간을 활용하다보니 자리가 많은 편은 아닙니다.

서서 기다리는 불편함이 있으니 일찍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파란색 테이블이 너무 깔끔하고 이쁜것 같네요.

메뉴가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메인메뉴는 1.1만원 이상이네요.

메뉴 이름은 다른 식당과 비교했을 때 특이한 편입니다.

시그니쳐 메뉴 하나와 파스타,라이스 둘 중 고민하다가 라이스로 결정했습니다.

도리도프 오렌지소스

음식의 맛은 플레이팅이 미치는 영향도 있다고 하네요.

음식이 나왔을 때 맛있을 것 같다는 느낌을 확받았습니다.

여기에 밥도 한공기 같이 나옵니다. 오렌지소스 맛이 처음에는 좀 이상하다 느낄수도 있는데

먹을수록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중독적인 맛!

프라운라이스

강력 추천드립니다. 꼭드세요.

토마토 밑에는 밥이 깔려있습니다. 잘 섞어 드시면 됩니다.

토마토 때문에 맛있을까 생각해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새우도 잘구워져서 식감도 좋고 무엇보다 처음먹어보는 맛인데 맛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청포도 에이드

프라운라이스를 시키면 사이드메뉴가 함께나오네요.

오이냉채, 감자샐러드, 마늘쫑, 방울토마토, 콘샐러드가 나옵니다.

요렇게 34,500원이니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연인들도 같이 많이 찾아오고 가족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근처에 카페도 많으니 식사 후 멀리갈 필요도 없겠네요!

대구 앞산맛집 도리도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