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오늘은 경북대학교 북문에 위치한 가게를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올해 오픈했다는 닭고기퓨전요리 전문점 치킨키친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주소 : 대구시 북구 산격동 1335-5

Tel. 053-939-3854

주차는 경북대학교 안이나 북문 공영주차장, 유료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치킨키친은 건물2층에 자리하고 있고 올해초에 오픈했다고 하네요.

가게는 넓은편은 아닌것 같고, 자리도 많은편은 아니지만

인테리어, 소품을 최소화해서 공간을 잘 활용하는 느낌입니다.

오히려 복잡하지 않은 심플한 느낌이라 편안한 것 같습니다.

치킨키친은 1인 1메뉴를 원칙으로합니다.

메뉴는 모두 닭을 주재료로 하는 퓨전음식입니다.

가격은 대학가의 특징인 저렴한 가격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메뉴를 카드형식으로 만들어서 사진으로 볼 수 있게 한 것은

아주 좋은 것 같네요. 이름만 볼때는 어떤음식인지 감이 오지 않으니..

기본반찬으로 양배추샐러드 비슷한게 나오네요.

양배추는 치킨무나 피클처럼 나오는 것 같고

샐러드는 양파, 오이, 닭고기를 함께 넣어서 만든 것 같습니다.

기본찬으로 나오는 샐러드가 맛있었습니다.

보통 처음 방문하는 가게는 대표메뉴를 시키곤 했는데

여기서는 먹고싶은 걸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첫번째 메뉴는 꾸덕한 닭 펜네, 가격은 8,500원입니다.


펜네파스타는 즐기지 않는 편인데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꾸덕한 펜네라는 표현이 어울리게 점성이 짙어서 좋았습니다.

베이컨, 닭고기도 적당히 들어가있어서 양은 부족하지 않고

간도 적당해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 주문한 메뉴는 닭갈비덮밥, 가격은 7,500원입니다.

12가지 재료를 사용했다는게 양념을 말하는 것 같네요.

아래에 깔린 밥이랑 비벼서 먹었는데 조금 짠느낌..

밥을 조금 더 넣고 싶었는데 펜네도 있어서 그냥 먹긴했습니다.

맛은 닭갈비에 밥볶아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그걸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게는 먹었습니다. 닭고기도 많고 양은 문제 없는듯.

주중에는 웨이팅이 많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대학로의 장점인 저렴한 가격은 아닌 것 같지만

북문 식당이라 생각하면 또 그렇게 비싼가격은 아닌것 같네요.

<근처 다른맛집 추천>

[대구맛집] 경북대 북문 베트남요리 :: 반미리코

[대구맛집] 경북대 북문 초밥맛집 :: 마사

[대구맛집] 경북대 돈가스맛집 :: 도토리

양은 1인 1메뉴만 시켜도 적당할 정도의 양인 것 같고

개인적으로 간은 조금 쌘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본인이 싱겁게 먹다보니 다른사람에게는 적당한 간일수도 있겠네요.

경북대 북문 닭고기퓨전요리 전문점 치킨키친이었습니다:)

  1. Epkurean 2018.05.22 16:12 신고

    메뉴사진이 있는게 좋네요!

  2. Favicon of http://koreabackpacking.com BlogIcon 코리아배낭여행 2018.05.23 06:27 신고

    치킨에 맥주 넘 좋아하는데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네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3. Favicon of http://friendcjjang.tistory.com BlogIcon 은이c 2018.05.23 08:33 신고

    치킨치킨이라 치킨을 생각했는데 그것도 아니네요 ㅎㅎ
    맛있는 비쥬얼이네요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Favicon of http://hong2young.tistory.com BlogIcon 홍형2 2018.05.23 11:57 신고

      네 치킨으로 만든 퓨전요리입니다 ㅎㅎ 주재료는 모두 치킨!

  4. Favicon of http://xuronghao.tistory.com BlogIcon 공수래공수거 2018.05.23 08:40 신고

    경북대 북문쪽에 맛집들이 많군요^^

  5. Favicon of http://hminicook.tistory.com BlogIcon 미니흐 2018.05.23 11:01 신고

    닭갈비덮밥 딱 제가 좋아할 스타일이네요^^
    정말 맛나보여요~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6. 치킨집에 닭갈비 덮밥까지 파는 건 처음 봤네요 +_+ 호오
    맛집들만 다니시는 것 같아 부러워요 ㅠ_ㅠ~~

    • Favicon of http://hong2young.tistory.com BlogIcon 홍형2 2018.05.27 15:15 신고

      치킨을 이용한 퓨전요리 전문점입니다! 매일매일 다니고 싶은 마음이네요 ㅠㅠ

  7. Favicon of http://myungshinohh.tistory.com BlogIcon 시니냥 2018.05.23 17:43 신고

    오..경대북문에 맛있는 집을 발견했네요 ㅎ
    잘 보고갑니다^^

    • Favicon of http://hong2young.tistory.com BlogIcon 홍형2 2018.05.27 15:17 신고

      경대북문이 예전만큼 맛집 찾기가 힘드네요 ㅠㅠ

  8. Favicon of http://the3rdfloor.tistory.com BlogIcon 슬_ 2018.05.23 20:43 신고

    와! 닭을 재료로 하는 퓨전 음식점이라니 신기해요.
    예전에 저도 서울에서 찜닭 퓨전요리를 먹어봤는데 그냥 그랬거든요ㅋㅋㅋ
    여기는 뭔가 대중적으로 맛있어 보여요 +_+ 배고파지네요~

    • Favicon of http://hong2young.tistory.com BlogIcon 홍형2 2018.05.27 15:19 신고

      저도 닭요리 퓨전요리점은 처음가보는듯합니다. 메뉴는 다양해서 괜찮았던 것 같아요. 대학가치고 조금 가격있는것만 제외하곤 만족스럽네요 ㅎㅎ

  9. Favicon of http://eppeununniya.tistory.com BlogIcon 입븐언니 2018.05.24 02:14 신고

    경대근처엔 왜이렇게 괜찮은 곳이 많은지..
    저 대학 다닐땐 이렇지 않았던것같은데 ㅠ.ㅠ....
    여대생들이 좋아할만한 퓨전닭요리 집이네용 ㅎㅎ

    • Favicon of http://hong2young.tistory.com BlogIcon 홍형2 2018.05.27 15:22 신고

      예전보다 많이 줄어든 느낌이긴하지만.. 계속 새로 생기다보니 갈 곳은 계속 생기긴하는것같습니다 ㅎㅎㅎ

  10. Favicon of http://moldone.tistory.com BlogIcon 몰드원 2018.05.24 06:44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11. Favicon of http://krtiptiptip.tistory.com BlogIcon 줌마토깽 2018.05.24 17:49 신고

    워낙
    닭요리를좋아해서
    맛있어보이네요ㅎ
    오늘도 구경잘하고가요

    • Favicon of http://hong2young.tistory.com BlogIcon 홍형2 2018.05.27 15:23 신고

      닭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참 좋은 식당일듯하네요! 감사합니다:)

  12. Favicon of http://raonyss.tistory.com BlogIcon 라오니스 2018.05.25 09:37 신고

    닭을 주제로 새롭게 요리를 만들어 내는군요 ...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게 재밌겠습니다 ...

    • Favicon of http://hong2young.tistory.com BlogIcon 홍형2 2018.05.27 15:25 신고

      닭 퓨전요리가게는 처음가보긴했는데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ㅎㅎ

  13. Favicon of http://dldduxhrl.tistory.com BlogIcon 잉여토기 2018.05.25 14:24 신고

    사진과 함께 메뉴판 메뉴가 쓰여있어 좋네요.

    • Favicon of http://hong2young.tistory.com BlogIcon 홍형2 2018.05.27 15:26 신고

      맞습니다. 사진으로 음식 비주얼을 볼 수 있는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14. Favicon of http://impresident.tistory.com BlogIcon 절대강자! 2018.05.25 14:25 신고

    실내가 치킨집 답지않게 아주 깔끔한듯 합니다.
    저런곳에서 시원한 치맥한잔 먹고싶어지는 불금입니다. ㅎㅎ

    • Favicon of http://hong2young.tistory.com BlogIcon 홍형2 2018.05.27 15:27 신고

      벽에 붙은것 하나없이 정말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오랜만에 경북대학교 북문에 식사를 하러갔습니다.

경북대북문 맛집을 검색하면 항상 상위권에 랭크되는

반미리코를 가봤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4:30 ~ 16:30

주소 : 대구 북구 대학로23길 7

Tel. 070-8278-1607

주차는 경북대 안이나 북문쪽 공영주차장 또는 북문 안에 있는 유료주차장 이용가능





경북대 북문 반미리코의 메인메뉴는 반미 샌드위치입니다.

반미는 베트남식 바게트를 반으로 가르고 채소 등의 속재료를 넣어 만든

베트남식 샌드위치를 뜻하는 말입니다.

 

반미리코에서는 100% 국내산 쌀가루 반죽을 사용하고

매일 매장에서 직접구운 바게트로 반미 샌드위치를 만든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쌀국수, 팟타이 등 다양한 베트남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게는 넓지 않지만 손님들은 아주 많습니다.

평소에도 웨이팅이 아주 많다고 하네요.

인테리어도 심플하게 잘해놓은 느낌입니다.

베트남 음식점의 분위기를 잘 연출한 것 같습니다.



비프치즈 반미샌드위치, 가격은 7,000원입니다.

반미 샌드위치를 시키면 감자튀김과 함께 세트로 나옵니다.





치즈비프 반미샌드위치, 눈에 보이는 재료는 소고기, 당근, 오이

위에는 치즈가 녹아있어서 아주 맛있습니다.

오이 싫어하시는 분들은 빼서 드셔도 맛있습니다.

두사람 먹기 좋게 반으로 잘라서 주는데 적은 양은 아닌듯합니다.

속도 꽉차있을 뿐만 아니라 안에 내용물도 맛있고 바게트마저 맛있습니다.

한 끼 식사로 전혀 손색없을 정도네요.



감자튀김도 금방 튀겨주시는지 따뜻하고 맛있네요.

케찹이 아니라 치즈가루 같은걸 시즈닝 해서 달콤한 맛


비프치즈 반미샌드위치와 함께 팟타이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8,500원입니다. 쌀국수 면도 많고 내용물도 많아서 만족

레몬즙 뿌려서 새콤,달콤,짭짤한 팟타이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른곳과 비교했을 때 살짝 매콤한 맛이 강하다는 느낌을 받았고

전반적으로 가격에 비해 음식이 아주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팟타이도 맛있었지만 반미 샌드위치 한번 더 먹으러 또 방문할 것 같습니다.

학교다닐때 저만 모를 정도로 아주 인기가 많은 곳이었네요.

범어동 수성구청역 쪽에 분점이 생겼으니 가까우면 거기로 가셔도 될것 같습니다.

경북대학교 북문 베트남요리 맛집 반미리코였습니다:)

  1. Favicon of http://automobility.tistory.com BlogIcon 모빌리티$ 2018.05.11 13:16 신고

    경북대 맛집 기억해 놀게요.
    근처가게되면 들려보게습니다

  2. Favicon of http://friendcjjang.tistory.com BlogIcon 은이c 2018.05.11 16:47 신고

    큰 모니터로 보니깐 비쥬얼이 더 장난아니네요 ㅎㅎ
    소스가 장난 아닌것같아요. 감자튀김도 깔끔하니 좋네요 ㅋ
    대구는 이쁜곳도 많고 먹거리가 참 많은것같아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Favicon of http://hong2young.tistory.com BlogIcon 홍형2 2018.05.12 19:13 신고

      비쥬얼에 어울리게 맛있었습니다! 더욱더 맛있는곳을 찾아다녀야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3. Favicon of http://sansalife.tistory.com BlogIcon thinkcross 2018.05.11 17:26 신고

    분위기도 좋아보이고 엄청 맛나 보여요 ㅎㅎ
    반미리코 기억해뒀다 한번가봐야겠네요~

  4. Favicon of http://164regina.tistory.com BlogIcon 욜로리아 2018.05.11 19:30 신고

    어머 설마했는데
    진짜 반미집이네요~~^^
    베트남에서 정말 맛있게 사먹었었죠~~~^^

    • Favicon of http://hong2young.tistory.com BlogIcon 홍형2 2018.05.12 19:17 신고

      오.. 현지에서 먹는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반미 샌드위치 처음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5. Favicon of http://ccpd.tistory.com BlogIcon 차차PD 2018.05.11 20:42 신고

    실제 베트남에서 반미 먹고왔는데,
    비쥬얼 베트남 부럽지 않군요
    잘보구가용 ♡꾹^^

    • Favicon of http://hong2young.tistory.com BlogIcon 홍형2 2018.05.12 19:19 신고

      현지 반미 먹으러 베트남은 꼭 여행한번 계획해봐야겠습니다! 즐거운주말보내세요:D

  6. Favicon of http://hititler.tistory.com BlogIcon 히티틀러 2018.05.11 20:43 신고

    음식도 트렌드가 있는데, 베트남 음식은 쌀국수와 월남쌈 일색에서 반미와 분짜 등으로 많이 확대되어 가는 듯 해요.
    빵도 쌀가루로 직접 굽는다고 하고, 내용물도 꽉꽉 차있어서 정말 맛있어보여요.
    혹시 고수도 들어있나요?ㅎㅎ

    • Favicon of http://hong2young.tistory.com BlogIcon 홍형2 2018.05.12 19:25 신고

      오.. 맞는것 같습니다. 반미 샌드위치 파는곳들이 점점 많이 보이는듯.. 고수도 들어가있는데 향이 많이 강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던것 같네요!

  7. Favicon of http://kakaokakao.tistory.com BlogIcon 럭키사이다 2018.05.12 03:24 신고

    대구가면 반미리코를 꼭 가봐야 겠습니다.^^

  8. Favicon of http://moldone.tistory.com BlogIcon 몰드원 2018.05.12 06:35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9. Favicon of http://xuronghao.tistory.com BlogIcon 공수래공수거 2018.05.12 07:12 신고

    멀지 않으니 언제 한번 찾아가야되겠네요 ㅎ

  10. Favicon of http://eppeununniya.tistory.com BlogIcon 입븐언니 2018.05.12 11:31 신고

    사진 잘 찍으셨네요! 스크롤내리는데 배고파졌어요...ㅎㅎ
    반미샌드위치는 처음보는데 진짜 맛있게 생겼네요
    바게트 특히 좋아하는데 어떤맛일지 궁금해요!!ㅎㅎ
    포스팅 잘보고갑니당~좋은 하루 되세요^^

    • Favicon of http://hong2young.tistory.com BlogIcon 홍형2 2018.05.12 19:38 신고

      저도 반미 샌드위치 처음 먹어보는거였는데 생각한것보다 훨씬맛있네요! 나중에 한번 드셔보시길:D

  11. Favicon of http://hminicook.tistory.com BlogIcon 미니흐 2018.05.12 13:18 신고

    우아~ 정말 좋은데요^^ 베트남요리 정말 좋아하거든요~
    특히 샌드위치 재대로 맛있을 것 같아요^^

    • Favicon of http://hong2young.tistory.com BlogIcon 홍형2 2018.05.12 19:47 신고

      반미샌드위치 정말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이거도 한번 만들어주시길 기대해봐도 될까요 ㅎㅎ

  12. Favicon of http://fericit.net BlogIcon 노란거북이 2018.05.12 15:17 신고

    반미새드위치 맛있죠~~^^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13. Favicon of http://bluesword.tistory.com BlogIcon sword 2018.05.18 16:31 신고

    우와... 여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내부 인테리어도 넘나 이쁘고요

    베트남은 프랑스의 영향을 받아서 음식이나 테이블이 유럽느낌이 나는데
    이곳의 음식은 베트남과 미국의 테이블 느낌이 나기도 해서 독특해보이기도 하구요 ^^

    • Favicon of http://hong2young.tistory.com BlogIcon 홍형2 2018.05.18 21:23 신고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인테리어도 이쁘구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오늘은 경북대 북문의 초밥집을 하나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작년말 오픈한 경대북문 초밥집 마사(まさ)입니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

(브레이크타임 : 오후 3시 30분 ~ 오후 5시)

Tel. 070-7559-2106

주차는 북문 내 유료주차장, 공영주차장, 학교 안에 하시면 됩니다.

내부가 넓지는 않지만 아담한 분위기가 괜찮습니다.

평일에는 학생들이 웨이팅 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하네요.

자리 구석에 미스터초밥왕 만화책이 있는것이 재미있었습니다.

 

메뉴는 아주 간단합니다. 4가지 중 하나를 정하면 되지만 그것마저 고민이 되네요..

왼손잡이 손님은 주문 전 말해달라는 문구가 있는데 못봐서 그냥 시킨게 아쉽네요.

자리마다 스시집 느낌이 나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잘 꾸며놓은 것 같습니다.

가게 처음방문하면 항상 기본메뉴부터 먹어보는 것 같습니다.

마사 모듬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0,000원입니다.

초밥 나오기 전에 먼저 우동이 먼저나옵니다.

맛은 괜찮은데 양이 적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메인메뉴인 초밥 10피스, 아래에 따뜻한 초밥먼저 먹으라고 친절하게 말씀해주시네요.

불에 금방 구워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회가 아주 두껍게 썰어져 나와서 경대북문 다른초밥집보다 괜찮았던 것 같네요.

대구 동성로의 스시라스또와 조금 비슷하다는 느낌의 초밥집이었습니다.

초밥먹고 싶은날 방문하여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곳인 것 같네요.

학생들이 자주 방문하기에는 가격적인 측면에서 조금 부담이 될수도 있을 것 같네요.

경북대 북문에 초밥집이 많이 없는만큼 롱런할 수 있는 가게가 되었으면 합니다.

경북대 북문 초밥맛집 마사(まさ)였습니다:)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술집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비가 오니 따뜻한 파전에 막걸리 한잔이 생각나는 날이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경북대학교 북문의 정말 인기많은 막걸리집 사군자입니다.

 

사군자는 경북대 북문의 술집이 많은 로데오거리가 아닌 원룸단지 가운데 위치해있습니다.

월세가 정말 비싸서 가게가 자주바뀌는 경북대 북문상권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인기술집입니다.

학교를 다닐때도 늦게가면 항상 자리가 없었던 곳입니다.

주차는 원룸 골목, 도로 공영주차장이나 경북대 안에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군자 메뉴는 막걸리와 어울리는 메뉴들이 아주 많은데요. 소주와 먹어도 나쁘지 않은 안주들입니다.

대학가 치고는 가격이 싸지 않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가격에 비해 양이 엄~청 많습니다.

주문하고 나서 바로 안주를 만들기 때문에 아주 따뜻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녹두빈대떡 가격은 11,000원입니다.

성인 남성 손을 펼친것보다 더 큰 빈대떡 3개가 나옵니다.

2명이 와서 술한잔 할 때 녹두빈대떡 하나만 시켜도 든든할 정도로 양이 많습니다.

금방 요리되어 나오기 때문에 아주 따끈따끈한게 술안주로 딱이었습니다.


낚지볶음 가격은 12,000원입니다.

사리도 엄청 푸짐하게 주시고 적당히 매운맛의 낚지볶음은 개인적으로 사군자 최고의 메뉴입니다.

저는 4명이서 가면 녹두빈대떡에 낚지볶음을 주로 먹는데 양이 많아서 항상 다 먹은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사군자만 갔다오면 다음날 머리가 엄청 아프다는.. 안주가 많은만큼 술도 많이 먹는 것 같네요.

사군자는 내부가 넓은편은 아니지만 옹기종기 테이블을 여러개 배치해 두었습니다.

그로 인해 조금 시끄럽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테이블도 바로 옆에 붙어있을 뿐더러 조금 파이팅 넘치는 대학생들이 많이 오는 가게입니다.

조용한 분위기에 술한잔 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곳을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오는날 막걸리한잔하며 창밖을 바라보는 그림보다 왁자지껄한 주막느낌이 맞는 것 같네요.

안주의 양이 매우 많기 때문에 1차로 사군자를 가는 것을 더 추천해드립니다.

맛과 양은 보장되어 있으니 경북대 북문에서 술약속이 생기신다면 사군자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 북구 산격동 1416-35 | 사군자민속촌
도움말 Daum 지도
  1. Favicon of http://impresident.tistory.com BlogIcon 절대강자! 2017.11.08 18:57 신고

    ㅎㅎ 그 먼곳에서 술 약속을 할 리는 없겠지만...
    잘 보고 갑니다~~~

  2. Favicon of http://bbang9925.tistory.com BlogIcon 빵선배 2017.11.19 20:19 신고

    여기 정말 맛잇습니다 ㅠㅠ 제육시키고 밥비벼먹으면 꿀맛

  3. 경대찌질이 2017.11.30 22:59 신고

    완전 강추!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오늘은 경북대 북문의 맛집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메뉴는 점심, 저녁 아무때나 먹어도 괜찮은 식사메뉴 찜닭을 정했습니다.

경북대 북문 대표 찜닭맛집 찜(ZZIM)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경북대 북문 맞은편에서 복현오거리 반대방향으로 쭉 올라가시면 됩니다.

주차는 경북대 안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북문 맞은편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대학가마다 찜닭 전문점이 정말 많고 경북대북문에도 아주 많은 찜닭가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찜은 가게가 새로 생겼다가 사라졌다가를 반복하는 경북대북문에서도 오랫동안 자리를 지켜오는 가게입니다.

다양한 TV프로그램에 많이 출연했네요. 학부생 때도 점심시간에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했던 기억이납니다.

자리는 테이블식 안쪽에 좌식테이블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오래된 전통의 식당이지만 가게 내부의 깔끔함은 시간이 무색하게 잘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평일 점심시간은 학생들로 인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주말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역시 대학가답게 가격이 아주 저렴한 것이 마음에 드네요.

공기밥은 별도 주문입니다. 2명이서 가면 음료수 1병이 서비스로 제공되는 ZZIM 세트1 또는 세트2를 추천드립니다.

ZZIM의 특징 중 하나는 맵기를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보통 3~4단계 정도 되야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도 땀이 좀 나는 수준인 것 같습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동치미, 샐러드, 무를 세팅해주시네요.

반마리에 2명이서 배부르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추가메뉴를 올려도 될 정도로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것들을 올려먹어보고 싶네요.

요즘은 찜닭도 치즈가 거의 필수적으로 많이 들어가는데 ZZIM에는 아직 치즈찜닭은 없는 것 같아 그부분은 살짝 아쉽네요.

안동찜닭 전통의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경북대 북문 ZZIM을 추천드립니다.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 북구 산격동 1416-57 | 찜 본점
도움말 Daum 지도
  1. Favicon of http://nogemlife.tistory.com BlogIcon 임진심 2017.10.30 18:14 신고

    오~! 다음주말에 대구가는데 저집 한번 가봐야겠네요!ㅎㅎ

    • Favicon of http://hong2young.tistory.com BlogIcon 홍형2 2017.10.30 18:46 신고

      즐거운 대구여행되시기 바랍니다! 맛있는 저녁보내세요:)

  2. Favicon of http://0572.tistory.com BlogIcon 『방쌤』 2017.10.30 20:44 신고

    대구에도 은근 맛집들이 많더라구요~
    너무 매운맛은 무섭고,, 적당히 매운맛으로 한 번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

    • Favicon of http://hong2young.tistory.com BlogIcon 홍형2 2017.10.30 21:44 신고

      전국적으로 좀 돌아다녀보고 싶은데 대구만 해도 갈 곳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ㅎㅎ 나중에 꼭 도전해보시길!

  3. 휘파람 2018.05.24 23:09 신고

    저기 찜닭, 맛있죠~
    그런데 대구에서 찜닭 1마리 2만원이면 아주 저렴한 건 아니고 평균 정도 된다고 봐야할 듯.

    어지간한 동네 찜닭도 2만원 넘는 곳이 잘 없거던요^^ 맛은 보장 못하지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