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청도카페 / 세련된 느낌의 카페 밀톤

 

 

청도에 예쁜 카페가 있다고해서 다녀왔습니다.

청도, 가창 등 대구근교에 예쁜카페가 많은 것 같네요.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의 청도 밀톤입니다.

 

 

노출콘크리트 시공한 카페의 멋이 그대로.

평일 오전에 방문하니 사람이 많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주말에는 앉을 자리도 없이 손님들로 가득찬다고 하네요.

 

 

쇼파자리가 많아서 편하게 쉴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벽쪽은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더 넓어보이는데

카페 자체가 밖에서 보는것보다 훨씬 넓은 것 같네요.

 

 

청도 밀톤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이 테라스 공간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운문댐이 보이는 테라스자리는 노을이 질 때 가장 예쁘다고 합니다.

날씨 좋을 때는 바깥자리 잡는것도 힘들 것 같네요.

 

 

바다근처 오션뷰카페나, 산이나 들판이 보이는

그런 카페들과는 다르게 인위적인 댐이 보이는 뷰라

뷰가 막 좋다는 그런생각은 많이 들진 않았습니다.

 

 

커피 가격대는 대구근교 카페들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밀톤은 디저트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특이한 디저트들이 많았습니다.

 

 

커피가 기본적으로 괜찮았습니다.

특히 아인슈패너가 맛있었습니다.

추천 메뉴는 아인슈패너.

 

 

스콘(3,500원)

특히 스콘이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블루베리 시럽이 올라간 스콘입니다.

커피와 함께 먹으니 더 어울리는 맛.

 

 

다크 밀쿠(2,500원)

우유를 부어먹는 밀쿠라는 디저트인데

인기 있는 이유가 있는듯 합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어떻게 먹는건지 조금 헤매게 되네요.

 

 

밀톤과 침산동 빌리웍스는 인테리어업체가 같은 곳이라고 합니다.

팔공산카페 헤이마도 같은업체로 알고 있는데

하나같이 카페느낌이 좋고 핫플이라는 공통점이 있네요.

 

 

지하에도 자리가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하 특유의 스산함과 냄새가 인상적입니다.

바깥이 잘 보이지 않는 지하자리는

1층과 테라스가 없을 때나 이용할 것 같네요.

 

 

총점 ★★★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의 청도카페 밀톤

카페 내부가 넓고 테라스에 자리가 많습니다.

쇼파자리가 많아서 편하게 쉬기 좋은 곳.

스콘, 밀쿠 등 특이한 디저트가 주력.

청도카페 중 거리가 먼 편에 속하고

뷰 자체는 썩 좋은지는 모르겠네요.

하루종일 지하자리에 있는다면 실망할지도 모르겠네요.

 

청도카페 밀톤

주소 : 경북 청도군 운문면 방지7길 6(방지리 150-3)

영업시간 : 12:00 - 21:30

Tel. 054-3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