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배달의민족 피자후기, '피자알볼로 대구수성점'


 

5번째 배달음식 리뷰

피자는 한달에 2~3번 정도 먹는 것 같습니다.

배달시켜 먹을때는 대부분 네오피자만 먹었는데

주위에서 피자알볼로의 좋은 평이 많아서 주문해봤습니다.

 

 

피자 이름이 독특한 것부터 눈에 들어왔습니다.

꿈을피자, 어깨피자부터 웃음꽃피자까지

피자 이름가지고 장난쳐놓은건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 시켜먹는 것이니 대표메뉴인 어깨피자를 주문했습니다.

 

 

 

피자알볼로 수성점에서는 리뷰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스노우 칠리감자, 치즈오븐스파게티, 치킨팩, 스틱

4가지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치즈오븐스파게티를 골랐습니다.

 

 

다른 피자집의 스파게티보다 맛있었습니다.

치즈향도 좋고 양도 적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급식에서 나오는 스파게티 정도를 생각했는데

사이드 메뉴로 팔아도 될 정도로 맛있네요.

실제로 7,500원에 따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어깨피자 R(24,000원)

쫄깃한 씬도우위에 또 하나의 바삭한 유기농도우를 올려

3가지 소스와 7가지의 인기토핑을 담은 피자

R 사이즈는 7가지, L 사이즈는 9가지 토핑이 올라갑니다.

 

 

평소 먹던 피자와 매우 다른 느낌의 토핑입니다.

어떻게 잘라 먹어야할지 감이 오지 않을 정도로

토핑들이 굉장히 대충 올려져 있는 비주얼입니다.

 

 

자세히 보면 한입에 쏙 넣을 수 있을 정도로

이미 조각으로 자를 수 있게 라인이 그려져 있습니다.

칼이 전혀 필요 없는게 손으로도 쉽게 자를 수 있습니다.

토핑당 4조각 정도로 둘이 먹기 딱 좋은 양이었습니다.

 

 

양 많은건 둘째치고 맛이 정말 괜찮았습니다.

피자 종류를 많이 먹어본건 아니지만

먹어본 피자중에서는 가장 맛있는 것 같네요.

그나마 비빌 수 있는게 도미노피자 같은데

피자알볼로는 여러가지 맛을 한 판에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피자알볼로 도우는 진도산 유기농 흑미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치즈는 100% 천연치즈 중에서도 가장 높은 등급인

폰테라치즈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좋은 재료에서 좋은 맛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거의 15,000원-17,000원 사이의 피자만 먹다보니

24,000원 이라는 가격이 조금은 비싸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이 가격을 주고 충분히 먹을 가치가 있다고 느껴지네요.

피자알볼로의 어깨피자는 돈이 아깝지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리뷰이벤트로 함께 오는 사이드메뉴도 있으서

양도 부족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가게에서 직접만든 피클보다

개인적으로 보급용 피클이 더 입에 맞는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