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동촌유원지 횟집, 바다회세상


 

블로그 리뷰가 많이 없지만

예약하지 않으면 방문하기 힘든

동촌유원지의 숨겨진 맛집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자연산전문 횟집 바다회세상입니다.

 

 

핫플레이스와는 거리가 생긴 동촌유원지이지만

어른들은 아직까지 많이 찾는 곳입니다.

사실 식당도 많고 술집도 괜찮은 곳이 많지만

10-20대보다는 30-50대가 더 많이 보이긴 합니다.

 

 

바다회세상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모든 자리가 룸으로 되어있습니다.

함께하는 사람들과 조용한 분위기속에서

아무런 방해없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바닥이 뚫려 있었다면 더욱 편안했을 것 같네요.

좌식만 아니었다면 모든게 완벽했을 것 같습니다.

미리 예약을 해놔서 테이블에 기본 세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6인실이 예약이 꽉차는 바람에 4인실을 예약했습니다.

 

 

가격은 어떻게 느끼실지 모르겠네요.

제가 비싼 횟집을 가본적이 없어서

개인적으로는 저렴하지는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다음에 가성비 좋은 자연산 횟집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밑반찬이 굉장히 많이 나와서 좋았습니다.

회가 나오기 전에 1차로 조금 나오는데

정신없이 먹다보니 사진이 없습니다.

위의 사진은 회가 나온 뒤 2차로 나온 찌개다시입니다.

 

 

 

특大(90,000원)

 

회가 굉장히 두껍게 썰려나옵니다.

사이드에는 삶은 굴이 함께 나옵니다.

생굴이 아니라 삶은거라 그런지

비린맛이 덜해서 먹기에는 더 좋았습니다.

 

 

두껍게 썰어져 나와서 그런지 식감은 괜찮습니다.

사진으로 보니까 양이 굉장히 적어보이네요.

사실 90,000원 짜리 회라고 하기에는

양이 적은 것이 사실입니다.

아무리 자연산이라지만 양 때문에 실망할 수 밖에 없네요.

 

 

회가 적은 대신 찌개다시가 많았습니다.

찌개다시는 리필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

사실 리필 요청한 건 콘치즈밖에 없긴 했습니다.

찌개다시 퀄리티 좋은 건 맞는데 회가 많은게 더 좋은..

 

 

매운탕에 공기밥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매운탕은 아마 따로 주문한 것 같은데

이미 술에 취해있었기 때문에 기억이 가물하네요.

그래도 맛있었던 건 기억이 납니다.

 

 

날씨가 좋을 때는 돗자리 펴고 놀기도 하지만

맛집, 술집을 찾을 때는 젊은 감성보다는

어른들이 많이 찾는 동촌유원지입니다.

그래도 왠만한 핫플과 견줄 수 있는

숨은 맛집과 술집들이 많은 곳입니다.

바다회세상을 시작으로 조금씩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대구 동촌유원지 횟집, 바다회세상

주소 : 대구 동구 효동로2길 27(효목1동 106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Tel. 053-954-0013

주차 :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