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upercell에서 가장 핫한 모바일 게임 브론스타즈 이벤트 내용 공유드립니다. 모바일 게임은 단순한 반복으로 인해 쉽게 게임이 질리고 유저들이 떠나는 문제가 있는데 Supercell에서 나온 게임들은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오랜기간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게임들이 많습니다.

 

 

이번에 진행될 업데이트는 '브롤 마스터'라는 이름으로 유저들의 플레이 성향을 파악하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입니다. 플레이 성적을 기반으로 올라운더, 탱커, 서포터, 슛앤런, 딜러 총 5가지 포지션 중 어떤 성향이 강한지 알아보고 비슷한 성향의 유저들끼리 경쟁을 시키는 것입니다.

 

 

 

그냥 데이터만 수집한다면 유저들의 관심을 끌 수는 없겠죠. 현실에서 사용가능한 보상을 통해 유저들의 관심을 극대화 시키고 있습니다. 누적된 플레이 데이터와 추첨을 통해 매 달 피자 세트 기프티콘을 500명에게 나누어줍니다. 각 포지션별 TOP 10에게는 브롤 마스터 패키지를 주는데 이건 현실적으로 직업으로 하시는분들이 있어서 받기는 힘들 것 같네요.

4월 1일 9시 전까지 등록하면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와 인형, 토이 등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 산정 시스템은 사진과 같습니다. 트로피 점수가 높은 구간일수록 획득할 수 있는 점수가 높아지지만 패했을 경우 포인트가 삭감된다는 것도 유의해야할 것 같습니다. 시즌 도중 업데이트가 될 수 있다고 하니 적절하게 밸런스가 맞춰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벤트 등록방법

 

 

게임을 실행하시고 왼쪽에 있는 뉴스에 들어가셔서 브롤 마스터 지금 등록하기를 눌러줍니다.

 

계정 등록 전, 브롤스타즈 계정에 Supercell ID를 연동해야 합니다. Supercell ID가 없으신 경우는 신규로 생성하셔야 합니다.

 

 

Supercell ID에 대한 Q&A가 있으니 궁금하신 점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Supercell ID가 없어도 브롤스타즈 게임은 할 수 있지만, 브롤 마스터 이벤트에는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Supercell ID가 있으신 경우 이메일을 입력하시고 인증번호를 받으시면 됩니다. ID가 없는 경우 생성 후 이벤트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주소로 발송된 인증 번호를 입력해줍니다.

 

4월 1일 첫 성적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어차피 플레이 하는 게임 이벤트로 상품도 받을 기회도 얻고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위권의 성적은 과금유저들과 본업으로 플레이하는 사람들 때문에 꿈도 못꿀 정도겠지만, 추첨을 통해 당첨되는 것은 한번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