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부산맛집] 기장 아난티코브 파인다이닝 라메르

홍형2 2023. 4. 24. 15:47

기장 아난티코브 파인다이닝 라메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기장 아난티코브 안에 있는 파인다이닝 라메르입니다.

아난티코브에 숙박할 기회가 생겨서 안에 있는 식당을 겸험해보고자 했습니다.

다른 파인다이닝 아쁘앙은 화요일이 정기휴무라 라메르를 갈 수밖에 없었네요.

차라리 고민하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기도 합니다.

사전예약을 하고 방문하셔야 하며, 유선 또는 네이버로 예약 가능합니다.

가보신 분들은 대체로 만족하는 식당인 것 같습니다.

힐튼, 아난티를 자주가는 지인은 리조트 안 식당 중에선 가장 괜찮다고 하네요.

저는 여기만 가봤기 때문에 다른 곳과 비교는 힘들지만 만족하고 왔습니다.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1

영업시간 : 매일 07:30 - 22:00
                          10:30 - 12:00 브레이크타임
                          14:30 - 18:00 브레이크타임

주차 : O

 

 

숙박객이 아니라도 이용 가능하며 펜트하우스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아난티 입구 회전교차로 근처에 주차하시면 가깝습니다.

사실 글을 쓸 줄 모르고 내부, 외부 사진을 거의 찍지 않았습니다.

내부는 다른 호텔 식당만큼 괜찮고 단점은 굳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사진처럼 통창으로 보이는 뷰가 정말 좋아서

코스는 다르지만 디너보다 런치가 더 좋지 않을까 생각도 해봤습니다.

 

메뉴

런치 가격은 70,000원입니다.

코스는 특선 애피타이저, 파스타, 따뜻한 요리, 한우 채끝과 구운 야채,

소르베, 디저트, 미냐르디즈와 커피 또는 차 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선 애피타이저는 회가 나왔는데 이름이 잘 기억이 안 나네요.

전갱이였던 것 같은데 아무튼 상큼한 느낌으로 맛있었습니다.

관찰레와 페코리노 로마노 치즈가 들어간 까르보나라입니다.

이거만 메인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맛있습니다.

식전빵도 맛있습니다.

그냥 빵에 버터뿐인데 특별한 느낌이 나는 이유는 뭘까요.

기분 탓이겠죠 아마

따뜻한 요리로는 민어가 나왔습니다.

곁들임이 생선과 별로 어울리는 느낌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5코스 밖에 없지만 굳이 꼽자면 워스트였네요.

한우 채끝 스테이크입니다.

가니쉬는 아스파라거스와 감자퓨레 그리고 홀그레인이 나왔습니다.

추천 굽기는 미디움과 미디움레어 사이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하나는 미디움 웰던으로 주문했는데

확실히 굽기가 중요하다는 걸 느꼈습니다.

가게에서 추천해 준 굽기가 딱 식감도 좋고 육즙도 살아 있는 느낌이네요.

소르베는 코코넛 맛이 나왔는데 입가심하기에 딱 좋았습니다.

후식은 마카롱과 파인애플 타르트가 나왔습니다.

음료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커피맛이 정말 괜찮네요.

웬만한 카페보다 훨씬 나은 느낌이었습니다.

라메르

코스로 먹어서 그런지 1시간 이상은 걸린 것 같습니다.

양이 적어 보일 수도 있는데 은근히 배는 불렀어요.

2번째 양식코스 경험이었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5코스에 7만 원이면 가격은 좀 나간다고 보일 수도 있으나

굉장히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였던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02.01 - [국내여행/카페] - 바다가 보이는 부산 명소, 기장 카페 헤이든

2020.01.29 - [국내여행/맛집] - 일광해수욕장 앞 전복 가정식, 기장 어느멋진날

2019.12.27 - [국내여행/카페] - 방문자 하루 평균 3000명? 기장 카페, 웨이브온 커피

2019.12.26 - [국내여행/맛집] - 전복을 탐하다, 기장 탐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