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삼덕동에 계속 이쁘고 핫한 식당과 카페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삼덕동 맛집을 하나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삼덕동 일본가정식 맛집 아소코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연중무휴, 브레이크타임 15시 - 17시

주소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3길 9

Tel. 053-255-9714

주차는 가게 근처 골목에 자리를 찾아보셔야 합니다.

가게바닥, 테이블, 의자가 대부분 목재로 이루어져 깔끔한 느낌입니다.

식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도 가게안에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핫플인증!

메뉴판은 한눈에 볼 수 있게 아주 깔끔합니다.

메뉴에 원산지까지 표기해 놓은 부분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아주 좋은 듯 보이네요.

기본반찬도 아주 간단하고 깔끔하게 나오네요.

일본식 가정식에 빠질 수 없는 된장국도 함께 나옵니다.

첫번째 주문메뉴는 아소코의 대표메뉴 하와이안롤카츠입니다.

바삭한 식감의 롤카츠에 로제소스를 곁들인 요리로 가격은 13,000원입니다.

인스타나 다른 블로그에도 많이 소개된 요리로 아소코를 처음가시는 분들에게는

꼭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먼저 먹기에 앞서 요리 플레이팅과 색감이 정말 이쁜 것 같습니다.

평소 로제소스를 즐겨먹지는 않지만 아소코의 롤카츠와 로제소스는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금방 튀긴 롤카츠에 로제소스를 듬뿍묻혀 먹으니 바삭함과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 메뉴는 항정살 덮밥입니다.

고소한 항정살과 아소코 특유의 소스가 더해진 요리입니다. 가격은 9,000원입니다.

덮밥안에 항정살도 많고 간도 삼삼한게 괜찮았습니다.

특유의 소스의 맛은 어떤느낌인지 정확하게는 캐치하지 못했지만

맛있고 양도 보기보다 많아서 괜찮았습니다.

두명이서 하와이안롤카츠, 항정살덮밥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엔 양이 좀 적을까 걱정도 했지만 먹다보니 전혀 모자라지는 않은 양이었던 것 같네요.

아소코는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느낌이 들었고 핫플답게 손님은 계속 끊이지 않았던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한번 더 먹고싶은 맛이었고 다음번에 찾을 땐 연어덮밥을 먹어봐야겠습니다.

삼덕동은 거의 모든 가게가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그점은 유의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음식이 정말 예쁜 삼덕동 핫플레이스 아소코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ccpd.tistory.com BlogIcon 차차PD 2018.01.19 03:22 신고

    일본식을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양이 너무작아서 ㅋㅋ
    근데 여긴 양이 많네요~

    • Favicon of http://hong2young.tistory.com BlogIcon 홍형2 2018.01.19 17:54 신고

      확실히 가격대비 양은 많지 않은것 같긴합니다. 아소코도 양이 많다기보다는 적지는 않은 적당한 것 같네요:D

  2. Favicon of http://iamnot1ant.tistory.com BlogIcon 베짱이 2018.01.20 11:10 신고

    화려하네요. ㅋ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