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카페 / 봉산동카페 S.O.U(Shine of you)

 

 

동성로에서 밥을 먹고 카페를 어디갈지 고민하던 중 찾은 신상카페.

동성로 유료주차장이 너무 비싸서 바로 근처 카페는 찾아가지 못했네요.

그나마 차로 5분도 채 안되는 거리에 위치한

커피가 맛있다고 하는 새로생긴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동성로에서 살짝 떨어진 사대부고 위쪽 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원룸, 빌라들이 많은 곳에 있다보니 찾는데 조금 걸렸네요.

저녁에 방문했는데 간판에 불도 안들어오다보니 잘못 찾아온줄..

손님들은 아주 꽉차서 공용테이블에만 자리가 있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가게 내부는 아주 깔끔합니다.

넓은편은 아닌데 테이블별로 간격이 넓어서 좋았어요.

반대로 타이밍 안맞으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전체적인 조명은 어두워보이는데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닙니다.

 

 

S.O.U 메뉴판입니다.

조명 없애려고 이리저리 돌려봐도 어떻게 안되네요.

시그니쳐 메뉴는 샤인라떼.

 

 

원두타입은 산미타입, 진한타입 두종류가 있습니다.

디저트는 초코/녹차 브라우니와 블루베리 크럼블이 있네요.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녹차브라우니밖에 남아있지 않았습니다.

그 외 디저트는 메뉴판에 있는 샌드위치가 있습니다.

 

 

샤인라떼(5,500원)

S.O.U의 시그니쳐 메뉴인 샤인라떼입니다.

개인 기호에 따라 많이 다를 수 있지만

누군가에겐 인생커피가 될 수도 있는 맛.

라떼위에 크림이 올라가 있고 사이즈는 좀 작습니다.

 

 

총평 ★★★

아주 특별할 것 없지만 커피와 브라우니가 맛있었던 카페 S.O.U

진한 원두의 아메리카노는 조금 아쉬운 느낌이었습니다.

시그니쳐 메뉴인 샤인라떼와 녹차 브라우니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에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느낌.

굳이 단점을 꼽자면 번화가와 살짝 떨어진 위치와 골목주차 정도겠네요. 

다음에 방문할 땐 꼭 초코브라우니 먹을 수 있길..

 

봉덕동카페 S.O.U(Shine of you)

주소 : 대구 중구 봉산문화2길 42-31(봉산동 135-9)

영업시간 : 12:00 - 22:00, 월요일 20시 마감, 화요일 휴무

Tel. 053-256-3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