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카페 / SNS에 난리난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오브너

 

 

요즘 정말 핫하다는 카페 오브너에 다녀왔습니다.

케이크가 유명한 가게로 SNS에서 난리 난 곳이라고 하네요.

사대부고 뒤쪽 골목에 위치해있고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가게 인근 골목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동성로에서는 걸어가도 되는 거리.

 

 

저번에 포스팅한 샤인오브유(S.O.U) 근처에 있는 카페입니다.

사실 오브너를 가려했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간 카페였습니다.

오늘은 운 좋게 한자리 남아있어서 방문할 수 있었네요.

 

웨이팅이 많은 이유가 사실 자리가 많이 없어서 인 것 같기도 하네요.

운이 좋게 가장 좋아 보이는 소파 자리에 앉았습니다.

바깥에서 보면 굉장히 어두워 보이는데 안쪽은 밝은 느낌입니다.

인테리어가 화려하고 세련된 느낌은 아니지만 편하게 대화할 수 있는 느낌.

 

 

케이크가 유명한 카페이니 먼저 어떤 케이크가 있는지 보게 되네요.

저녁이라 케이크 정류도 많이 남아있지 않고 그마저도 몇 조각 남지 않았네요.

여긴 특이하게 케이크 가격표, 이름이 없던데 알고 보니 매번 종류가 바뀐다고 합니다.

가격은 6-7천 원대 정도 하는 것 같은데 다른 가게보다는 조금 비싼 편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유명한 만큼 그날 나온 케이크는 그날 다 팔리는 것 같네요.

 

 

케이크가 유명해서 홀케익 주문도 많다고 하네요.

생일초와 엽서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서 생일 케이크 사기에도 괜찮은듯.

따로 주문 제작도 받는다고 하는데 3일 전에 주문해달라고 명함에 적혀있었습니다.

 

 

커피가 정말 저렴해서 놀랐습니다.

요즘 핫플이라고해서 가본 곳 중 커피 가격은 정말 착한 곳.

과일쥬스는 제철과일로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홍차케이크(6,500원)

쇼케이스에 있을 때랑 비주얼이 상당히 다르게 나오네요.

과일과 쿠키는 케이크의 맛을 더해줍니다.

홍차 향이 많이 안 나서 좋았습니다. 홍차를 별로 안 좋아함..

 

 

이게 쉬폰케이크가 맞는지 모르겠는데(무스케이크라네요)

빵이 아니라 크림을 먹는 느낌이랄까요.

좀 물리는 감이 있었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래도 저는 일반적인 빵케이크가 더 맛있는 것 같네요.

같이 간 여자친구는 아주 만족스러워했습니다.

 

 

총점 ★★★★★

케이크가 유명한 카페, 기대하고 갔는데 기대만큼 만족스러웠습니다.

케이크는 맛있고 크기도 큰 편,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은 별로 안 들었습니다.

커피가 저렴해서 다른 가게에서 커피, 케이크 사 먹는 것과 비슷한 수준.

유동인구 많은 지역이 아니라 복잡하지도 않고 주차도 쉬운 편입니다.

자리가 많이 없어서 웨이팅 하는 점 빼고는 별로 흠잡을 것 없는 것 같네요.

케이크 같은 경우는 늦게 가면 없는 경우가 많은 것 같으니 일찍 방문하시길.

저는 마음에 드는 케이크 골라 먹으러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케이크가 유명한 봉산동카페 오브너

주소 : 대구 중구 봉산문화1길 13(봉산동 135-13)

영업시간 : 11:00~21:00, 월요일 휴무

Tel. 010-9220-3066

대구카페, 봉산동카페, 동성로카페, 오브너, 대구 오브너, 봉산동 오브너, 카페 오브너, 대구 케이크, 홍차케이크, 아메리카노, 대구 핫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