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장 아난티코브 파인다이닝 라메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기장 아난티코브 안에 있는 파인다이닝 라메르입니다.

아난티코브에 숙박할 기회가 생겨서 안에 있는 식당을 겸험해보고자 했습니다.

다른 파인다이닝 아쁘앙은 화요일이 정기휴무라 라메르를 갈 수밖에 없었네요.

차라리 고민하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기도 합니다.

사전예약을 하고 방문하셔야 하며, 유선 또는 네이버로 예약 가능합니다.

가보신 분들은 대체로 만족하는 식당인 것 같습니다.

힐튼, 아난티를 자주가는 지인은 리조트 안 식당 중에선 가장 괜찮다고 하네요.

저는 여기만 가봤기 때문에 다른 곳과 비교는 힘들지만 만족하고 왔습니다.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1

영업시간 : 매일 07:30 - 22:00
                          10:30 - 12:00 브레이크타임
                          14:30 - 18:00 브레이크타임

주차 : O

 

 

숙박객이 아니라도 이용 가능하며 펜트하우스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아난티 입구 회전교차로 근처에 주차하시면 가깝습니다.

사실 글을 쓸 줄 모르고 내부, 외부 사진을 거의 찍지 않았습니다.

내부는 다른 호텔 식당만큼 괜찮고 단점은 굳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사진처럼 통창으로 보이는 뷰가 정말 좋아서

코스는 다르지만 디너보다 런치가 더 좋지 않을까 생각도 해봤습니다.

 

메뉴

런치 가격은 70,000원입니다.

코스는 특선 애피타이저, 파스타, 따뜻한 요리, 한우 채끝과 구운 야채,

소르베, 디저트, 미냐르디즈와 커피 또는 차 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선 애피타이저는 회가 나왔는데 이름이 잘 기억이 안 나네요.

전갱이였던 것 같은데 아무튼 상큼한 느낌으로 맛있었습니다.

관찰레와 페코리노 로마노 치즈가 들어간 까르보나라입니다.

이거만 메인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맛있습니다.

식전빵도 맛있습니다.

그냥 빵에 버터뿐인데 특별한 느낌이 나는 이유는 뭘까요.

기분 탓이겠죠 아마

따뜻한 요리로는 민어가 나왔습니다.

곁들임이 생선과 별로 어울리는 느낌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5코스 밖에 없지만 굳이 꼽자면 워스트였네요.

한우 채끝 스테이크입니다.

가니쉬는 아스파라거스와 감자퓨레 그리고 홀그레인이 나왔습니다.

추천 굽기는 미디움과 미디움레어 사이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하나는 미디움 웰던으로 주문했는데

확실히 굽기가 중요하다는 걸 느꼈습니다.

가게에서 추천해 준 굽기가 딱 식감도 좋고 육즙도 살아 있는 느낌이네요.

소르베는 코코넛 맛이 나왔는데 입가심하기에 딱 좋았습니다.

후식은 마카롱과 파인애플 타르트가 나왔습니다.

음료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커피맛이 정말 괜찮네요.

웬만한 카페보다 훨씬 나은 느낌이었습니다.

라메르

코스로 먹어서 그런지 1시간 이상은 걸린 것 같습니다.

양이 적어 보일 수도 있는데 은근히 배는 불렀어요.

2번째 양식코스 경험이었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5코스에 7만 원이면 가격은 좀 나간다고 보일 수도 있으나

굉장히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였던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02.01 - [국내여행/카페] - 바다가 보이는 부산 명소, 기장 카페 헤이든

2020.01.29 - [국내여행/맛집] - 일광해수욕장 앞 전복 가정식, 기장 어느멋진날

2019.12.27 - [국내여행/카페] - 방문자 하루 평균 3000명? 기장 카페, 웨이브온 커피

2019.12.26 - [국내여행/맛집] - 전복을 탐하다, 기장 탐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