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오늘은 대구 침산동의 삼성창조경제단지 맛집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대구에만 있는 유명 찜닭전문식당 닭한끼입니다.

닭한끼는 삼성창조경제단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픈은 12:00시, 마지막 주문은 21:30분입니다. 포장은 가능한데 배달은 안되는 것 같습니다.

김광석거리의 닭한끼 대봉점이 본점이고 본점과 앞산직영점은 배달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닭한끼의 대표 메뉴는 닭한끼 오리지날 대갈비찜닭입니다.

소갓빌대와 닭을 넣어 요리한 메뉴로 간단하게 찜닭위에 소갈비가 추가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커플은 2~3인, 패밀리는 3~4인 정도의 양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다고합니다.


일반 찜닭이라고 생각했을 때 가격은 결코 저렴하지 않은편이네요.

맵기는 조절가능하고 공기밥은 별도로 주문을 하셔야합니다.

닭한끼 오리지날 순살대갈비찜닭입니다. 이름너무 긴 것..

갈빗대의 비쥬얼이 압도적이었습니다. 저 큰 갈빗대에 붙어있던 살코기들인가? 하는 생각도 들었네요.

커플메뉴에 공기밥2개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 많아서 다 못먹었을 정도로 2명이 먹기에 양이 많았습니다.

가격은 오리지날 순살대갈비찜닭 27,000원공기밥 2개 추가해서 29,000원입니다. 

기본반찬은 무, 땅콩, 콘샐러드 간단하게 나옵니다.

SNS에 음식사진 공유하면 음료수 무료 이벤트 진행중이니 참여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가격은 저렴하지 않았지만 정말 맛있는 찜닭이었습니다. 뭔가 찜닭이라고 하기도 애매한 것같네요.

아직까지 닭한끼는 대구에 밖에 없는 찜닭집이기에 대구에 놀러오시는 분들은 한번쯤 들러볼만 한 것 같네요.

삼성창조경제단지 뿐만 아니라 김광석거리, 앞산에도 있으니 찜닭이 먹고싶으시다면 닭한끼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