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오늘은 대구교대 앞 맛집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일식퓨전 돈가스 맛집 이바네입니다.

영업시간 : 11:00 - 19:30(재료소진 시 마감), 브레이크타임 : 15:50 - 16:30

주소 : 대구 남구 중앙대로49길 6

Tel. 053-655-1377

주차는 근처 골목에 해야되는데 자리찾기가 아주 힘들었네요.

대구교대 돈가스맛집으로 유명한 이바네.

가게는 작은편이지만 가게는 손님들로 가득차 있었습니다.

점심시간엔 웨이팅도 있을만큼 아주 유명한 곳인것 같았습니다.

가게 외관, 내부는 허름하지만 사람이 많아서 정말 맛집인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식퓨전요리 전문점 이바네 메뉴판입니다.

메인메뉴는 돈가스 세트와 돌솥비빔밥이네요.

대학가 앞 식당답게 아주 저렴한 가격이 눈에 띄네요.


나베, 우동을 제외한 메뉴는 포장이 가능합니다.

현금계산이나 계좌이체를하면 메뉴가 500원씩 D.C됩니다.

우동은 할인되지 않습니다.

어떤게 맛있는지 몰라서 안심과 등심을 둘 다 주문했습니다.

로스까스 세트(등심), 히레까스 세트(안심) 가격은 각각 5,000원, 6,000원입니다.

세트 구성은 돈가스, 샐러드, 밥, 미니우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음료수는 셀프로 이용가능합니다.

로스까스와 히레까스는 겉으로보기에는 비교가 힘드네요.

세트메뉴에 미니우동이 있는줄 알았다면 주문하지 않았을 우동.

국물은 아주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인 가격부담도 없는편이라 우동하나 추가로 시키면

두명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듯 하네요.

웨이팅하면서 주문이 들어가서 메뉴는 금방 나오는 편이었고

돈가스는 후후 불어먹을 정도로 금방 튀겨 나와서 따뜻하게 좋았습니다.

이바네는 돈가스를 썰어 주시는데 아주 큼직큼직하게 내주셔서

얼마 없어보이지만 먹을수록 양은 많은것을 느낄 수 있었네요.

전체적인 평은 가격대비 괜찮은 돈가스맛집인 것 같습니다.

저는 고기가 두툼한 걸 좋아하는데 이정도 가격에 두툼한 고기를

바란다는 것이 애초에 무리일 수 있을 것 같네요.

<근처 다른맛집 추천>

[대구맛집/대명동맛집] 대구 앞산맛집 :: 도리도프(DORIDOPE)

[대구맛집/대명동맛집] 앞산 동남아요리 :: 동양국수백과

[대구맛집] 경북대 돈가스맛집 :: 도토리

돈가스 세트2개 + 우동 그리고 음료수도 무료로 나오는데

가격이 14,000원이면 많은 걸 바라지는 않는게 정상인 것 같습니다.

아주 맛있는 돈가스를 드시고 싶다면 다른곳에 가시는걸 추천드리고

대학가의 감성과 가성비 괜찮은 돈가스를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가게입니다.

대구교대 앞 돈가스맛집 이바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