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맛집 / 동촌유원지맛집 코쿠미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동촌유원지에 위치한 코쿠미입니다.

코쿠미는 일본식 캐쥬얼 레스토랑으로 소개된 식당이고 본점은 시청근처입니다.

라라코스트 건물 1층에 위치해 있고 가게 앞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간판이 핑크색으로 굉장히 눈에 띄네요.

 

 

가게 앞에는 제일 비싼 메뉴가 11,000원이라고

저렴한 곳이라고 어필해놓은 것 같은 메뉴판과

코쿠미에서 제작한 특제소스를 사용한 요리라는 것을 강조하고있습니다.

종합하면 직접 제작한 특제소스를 쓰지만 비싸지 않은 가격이다라는 것 같네요.

 

 

일본식 캐쥬얼 레스토랑이라고 하는데

내부는 일본분위기가 많이 나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천장에 부직포인지 한지인지 모르겠는데 코쿠미만의 인테리어입니다.

동촌유원지 자체가 유동인구가 그리 많은편도 아니라서

자리도 많았고 식사시간에 가도 웨이팅할 정도는 아닌 것 같네요.

 

 

11,500원짜리 메뉴를 보면서 입구에서 속은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메뉴는 파스타, 우동, 볶음면, 덮밥, 볶음밥, 연어요리로 다양하네요.

기린이치방에 사케를 팔아서 일본식 레스토랑인가하는 생각도 드네요.

 

 

여기 앞접시도 그렇고 뒤에 요리에 담겨나오는 그릇들이 예쁩니다.

음식맛이랑은 전혀 상관없지만 사진은 잘나오네요.

 

 

와규 크림 파스타(11,500원)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맛은 보면서 생각한 딱 그 맛이네요.

와규 양도 많고 식감도 더해져서 좋았습니다.

양도 딱 적당했던 것 같네요.

 

 

해물 야끼메시(9,500원)

야끼메시는 볶음밥이라는 뜻입니다. 네, 해물볶음밥입니다.

이 메뉴도 무난합니다. 맛이 나쁘지 않습니다.

제가 볶음밥을 좋아해서 그런지 이건 양이 좀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야끼메시만의 불맛은 조금 부족한 것 같았습니다.

 

 

총평 ★★★

무난한 식당, 먹고 돈아깝단 생각은 들지 않을 정도.

재료, 소스 강조하는데 뭔가 특별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다른 음식점가도 이정도는 무난하게 나올 것 같습니다.

다른 곳과 비슷한 맛이라고 한다면 저렴한 가격의 코쿠미 가는것도 좋을듯.

동성로에 있는 본점은 줄서서 먹는다고 하는데 동촌유원지와 맛이좀 다른가요?

그릇이 예쁜만큼 맛에도 좀 더 신경써주면 좋을 것 같네요.

 

코쿠미 동촌유원지점

주소 : 대구 동구 효동로2길 29(효목동 1013-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Tel. 053-956-5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