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가창카페 / 따뜻한 분위기 대구근교카페 슬로우

 

 

가창이라고 하면 대구 근교 중에서도

조용하게 커피 한잔하면서 힐링하는 느낌인데

유명한 곳이 많이 생기다 보니 사람들도 많아지는 것 같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가창의 슬로우라는 카페입니다.

 

 

도로 옆에 위치한 가창의 슬로우.

차 없이 찾아오기는 조금 번거로운 위치입니다.

카페 앞과 옆으로 주차 가능한 공간이 있습니다.

 

 

 

주택 같은 느낌의 가창 카페 슬로우입니다.

간판 없었으면 잘못 찾아온 줄 알았을 수도 있을 듯.

고요한 분위기가 추운 겨울 날씨와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바깥에도 테이블이 여럿 세팅되어 있는 게 보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겨울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밖에서 보는 것과는 다르게 카페 내부는 따뜻한 분위기입니다.

고급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가 나는 것 같기도 합니다.

한쪽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트인 느낌이 좋았습니다.

천장이 높아서 카페 전체가 더 넓어 보이는 느낌이 납니다.

 

 

조금 느낌이 다른 반대쪽 자리입니다.

통유리는 아니지만 바깥 경치가 잘 보이는 창과

조금은 낮은 천장이 반대쪽보다는 아늑한 분위기를 형성합니다.

 

슬로우에서 가장 눈이 가는 것은 인테리어였습니다.

하나하나 자세히 보면 고급스러워 보이는 느낌의 인테리어들.

자리가 적은 편은 아니지만 인체리어들이 공간을 꽤 차지하고 있는 느낌.

인테리어들로 인해 전체적으로 아늑한 분위기가 나는 것 같기도 하네요.

 

깔끔한 메뉴판마저 가게와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커피 옆에 물, 우유 등으로 그려놓은 것들이 귀엽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5,000원)

어느 카페를 가든 거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습니다.

커피 괜찮았습니다.

 

 

플랫화이트(5,000원)

모양부터 정말 예쁜 플랫화이트입니다.

여자친구가 맛있다고 하네요.

 

 

치즈케익(5,000원)

치즈케익 위에 생크림, 시럽 그리고 아몬드가 올라갑니다.

치즈케익에 생크림이 올라가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달달한 걸 좋아하는 입맛이라 더 괜찮게 느꼈을수도.

 

 

총점 ★★★★★

근처 사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입니다.

동대구역 기준으로 차 타고 30분 정도 걸렸던 것 같네요.

커피, 케익과 함께 잔잔한 음악들으며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곳.

차 없이는 방문하기 조금 힘든 점이 있습니다.

아침부터 책이나 노트북 들고 방문하고 싶은 카페.

 

가창카페 슬로우

주소 : 대구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85길 60(옥분리 613)

영업시간 : 11:00 - 22:30, 화요일 휴무

Tel. 053-768-0369